통합 검색어 입력폼

왜 이제 만났나 싶은 가수 선후배

조회수 2018. 7. 17. 09: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둘이 맞춘 것도 아닌데 청색 셔츠에 검은색 바지를 입고 와서 스태프들이 모두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현장 스태프)
음악 잘 하는 사람들은 취향도 비슷한건가!
출처: 윤건 인스타그램

같은 날 같은 장소에 같은 옷을 입고 나타났다는 주인공은 바로 윤건과 임현식.

첫 만남부터 비슷한 취향으로 주변 사람들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 그런데 이 두 사람, 알고보면 패션 센스 외에도 공통점이 엄청 나다고!!

인연이 되려고 하면 사소한 것에서도 의미를 찾을 수 있는 것 아니겠는가!! 두 뮤지션의 인연을 응원하며 공통점을 찾아와봤다.

출처: 윤건 인스타그램

1. 생일이 7일


프로필 상에는 윤건의 생일이 1월 1일로 돼있지만 실제로는 1975년 1월 7일에 태어났다. 임현식은 1992년 3월 7일 생. 나이 차이는 쪼~끔 나지만 태어난 날짜가 같다. 참고로 윤건이 데뷔하던 해에 임현식은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고...

출처: 임현식 인스타그램

2.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활동하면서 유명 히트곡을 탄생시킨 윤건. 윤건이 '벌써 일년', 'With Coffee', '점점' 등으로 브라운아이즈의 대표곡을 책임졌던 것처럼 임현식은 최근 '너 없인 안 된다', '그리워하다', '기도' 등 비투비의 타이틀곡 대부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출처: 윤건 인스타그램

3. 종교가 천주교


두 사람 모두 천주교 신자다. 윤건이 운영하는 카페 마르코의 다락방은 세례명 마르코에서 따온 것이다. 임현식도 아르도라는 세례명이 있다.

출처: 임현식 인스타그램

4. 타투


임현식은 타투가 많은 편이다. 팬클럽인 멜로디를 의미하는 타투부터 하트, 바나나, 별, 우정 타투 등 제법 많은 타투를 새겼다. 윤건도 등에 큰 타투를 했다.

출처: 임현식 인스타그램

5. 집사


윤건의 SNS 지분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반려묘 금동이. 인형 같은 외모를 자랑하며 윤건의 사진 사이에 당당히 자리하고 있다. 비투비 숙소에는 육성재가 키우는 삼이(32)라는 고양이가 있는데 멤버들이 함께 키우는 셈이라 임현식의 인스타에 자주 모습을 보인다.

출처: 윤건 인스타그램

6. 근육


비투비 멤버들에 따르면 운동을 안해도 근육이 붙어 있다는 타고난 몸매의 임현식. 그만큼 타고난 체격을 자랑한다. 윤건도 큰 키와 균형잡힌 몸매, 넓은 등판을 자랑하는 몸짱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이 중에서도 제일 대단한 건

두 사람 모두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켰다는 사실!


브라운 아이즈부터 두 손에 꼽을 수 없을 만큼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윤건. 그리고 실력파 그룹 비투비의 보컬이자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임현식이다.

출처: 임현식 인스타그램
이런 두 사람이 만난 이유?!


바로 지난 8일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리메이크 신곡 '비 오는 압구정' 때문! 

출처: '비 오는 압구정' 앨범 재킷

지난 2002년 발표된 이 곡은 윤건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한 노래인데, 이번에 임현식은 윤건과 함께 신곡의 편곡, 믹싱, 마스터링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새로운 느낌의 '비 오는 압구정'을 완성했다.

태어난 날짜에, 취향에, 몸매까지 비슷하다는 두 사람이 함께 한 노래 '비 오는 압구정'! 

출처: 윤건 인스타그램
이건 무조건 좋을 수 밖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