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예능 ‘하드캐리’하는 여자들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프로필 사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8.04.17. | 12,551 읽음
댓글

최근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여성 예능인들의 활약이 도드라지고 있다.


프로그램을 이끄는 탁월한 센스와 확실한 캐릭터로 자리 잡은 여성 예능인들을 모아봤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 박나래


‘나래바’로 시작된 활약이 이제는 대세가 됐다. MBC ‘나혼자산다’의 인기를 끌어올린 공신이다. ‘비디오스타’,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강한 개성을 뽐내고 있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 이영자


KBS ‘안녕하세요’에서 꾸준히 활약하던 이영자는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먹방’ 하면 빠지지 않는 인물이었던 그는 ‘맛 표현’ 특기로 매진 돌풍을 이끌고 있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 송은이·김숙


김생민의 불미스러운 성추행 사건으로 KBS ‘영수증’에서 강제하차하게 됐지만, 팟캐스트 시절부터 두 사람의 콤비 호흡은 상승 가도를 달리는 중이었다. 가모장적인 독보적 캐릭터를 가진 김숙과 참신한 기획력을 가진 송은이의 조합이 돋보이는 팀이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 전소민


SBS ‘런닝맨’을 하드 캐리하는 인물이다. 모든 것을 내려놓은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전소민이 새롭게 투입된 이후 생기 가득해진 ‘런닝맨’이 뜻밖의 수혜를 입었다고 할 정도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 노사연


‘라디오스타’ 이후로 다시 주목받기 시작한 예능 치트키다. 음식을 사랑하는 면모와 여성스러움(?)의 새로운 정의를 보여주는 솔직한 모습들이 화제를 모았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