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혼한 여자에게 힘이 돼준 남자의 정체

조회수 2021. 4. 25. 11: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쿨하다 할리우드

제니퍼 로페즈가 MLB 출신의 스타 알렉스 로드리게즈와 헤어졌다.

출처: 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3번의 이혼을 겪고, 여러 연하남들을 만난 끝에 지난 2017년부터는 알렉스 로드리게즈에게 정착한 제니퍼 로페즈,

두 사람은 어디든 함께였다. 


2년 만인 2019년에는 약혼을 했고, 제니퍼 로페즈는 아이를 낳고 싶다는 내용의 인터뷰까지 했었다.

출처: 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약혼을 했으니 결혼 준비는 속전속결. 


이탈리아에서의 결혼식을 계획하고, 플로리다 호화 주택까지 구입했다.

출처: 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그러나 지난해 6월로 계획됐던 결혼식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연기됐다.


그럼에도 두 사람의 관계는 굳건한 듯 보였다. 각자의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이들에게 결혼은 당연한 수순이었다.

그러다 3월, 현지 언론을 통해 결별이 보도됐고, 1개월 만인 지난 15일 양측이 공식 성명을 발표해 결별을 인정했다.

출처: 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친구로 지내는 것이 더 낫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공유하고 있는 사업과 프로젝트를 통해 함께 일하고 서로를 도울 예정이며 서로와 자녀들의 행복을 기원할 것입니다."
출처: 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공식 성명서에서 언급한대로, 여러 비즈니스를 함께 하고 있는 두 사람은 이제 약혼자가 아닌 친구이자 파트너로만 남기로 했다는 것.


그렇게 두 사람의 4년 사랑에는 마침표가 찍혔다.

이별 후유증을 앓고 있을 제니퍼 로페즈, 그에게 위로를 건넨 인물이 있었으니...

출처: 영화 '엘 칸텐테'

바로 그의 세 번째 남편이었던 가수 마크 앤서니. 


두 사람은 2004년 결혼해 두 아이 엠마와 막시밀란을 뒀고, 2011년 헤어졌다.

하지만 아이들의 엄마 아빠인 만큼, 이혼을 했다고 매몰차게 등을 돌릴 수는 없었다.


아니, 오히려 친구처럼 가깝게 지냈다.

출처: 섀넌 드 리마 인스타그램

이런 사진을 찍을 정도로.


(왼쪽부터 마크 앤서니 전 아내 섀넌 드 리마, 마크 앤서니, 제니퍼 로페즈, 당시 제니퍼 로페즈 남자친구인 캐스퍼 스마트.)

과연 할리우드...

뿐만 아니다.


뮤지션인 마크 앤서니는 지난 2017년 제니퍼 로페즈의 스패니시 앨범 작업 프로듀싱을 맡기도 했다.

출처: 유튜브 캡처

관객 요청에 키스 퍼포먼스까지 했다.

아...할리우드...

덕분에 재결합설이 돌기도 했지만 결론적으로 이들은 절친이자, 비즈니스 파트너다.

출처: 영화 '엘 칸텐테'

측근들은 제니퍼 로페즈가 이번 파혼 후 전 남편이자 현 절친 마크 앤서니와 두 아이들에게 의지하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한 관계자는 미국 피플지에 이렇게 말했다.

출처: 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제니퍼는 잘 지내고 있어요. 영화 촬영 중이고요. 아이들이 촬영장을 방문해서 행복한 시간도 보냈죠."
제니퍼 로페즈가 마크 앤서니에게 느끼는 감정은 '안도' 그리고 '편안함'이다.
출처: 마크 앤서니 인스타그램
"제니퍼와 마크 앤서니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요. 제니퍼가 해외에서 일을 해야 할 때 마크가 근처에 있는 걸로 편안함을 느끼죠."

이혼한 전 남편에게 위안을 얻는 제니퍼 로페즈의 이별 상처 치유법. 할리우드의 대표 쿨한 이혼 커플다운 진한 우정이다.


출처: 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한편 제니퍼 로페즈는 파혼 후 일에 집중하고 있다. 최근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액션 코미디 영화 '샷건 웨딩' 촬영을 마쳤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