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벌써 결혼을 한다고?

어느덧 성인이 돼 결혼하는 아역배우들

85,9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수많은 사람들과 유년시절을 공유하게 되는 아역배우, 시청자의 기억에는 아이의 모습으로 기억되곤 한다.

완전놀라움

그런데, 그 어린이가

결혼이라니!

시청자의 기억 속에는 아이지만, 어느덧 훌쩍 자라 반려를 만나 결혼을 했거나 결혼을 하는 아역배우 출신들을 모아봤다.


# 의찬이 김성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를 휩쓴 레전드 탑골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출처SBS '순풍산부인과'

이 시트콤을 이끌었던 어린이 3인방 미달이, 정배, 의찬이 중, 의찬이를 연기한 아역배우 출신 김성민이 곧 결혼한다!

출처김성민 인스타그램

1991년생으로 올해 서른인 김성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일주일 남은 사람"이라는 글을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예비신부의 웨딩드레스 사진도 공개하며 결혼 앞둔 예비신랑의 행복감을 드러내기도.

발그레 히히

김성민은 오는 11월 7일, 대학 선후배로 만나 5년 사귄 연인과 웨딩 마치를 울린다.

'순풍산부인과' 동료인 김성은은 일찌감치 김성민의 결혼을 축하하기도. 

꺄아아아

# '보고 또 보고' 백성현

출처싸이더스HQ

'화정' '닥터스' '보이스' 등 드라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백성현.

출처MBC '보고 또 보고'

알고 보면 백성현도 아역배우 출신이다. 임성한 작가의 대표작 '보고 또 보고'의 선남이가 바로 백성현. '다모' '천국의 계단' '해신' '영웅시대'의 주인공 아역을 맡기도.

출처와이즈웨딩

1989년생인 백성현은 지난 4월, 3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4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백성현은 결혼과 함께 소속사를 통해 소감도 전했다.

출처와이즈웨딩
"아직 믿기지 않지만 제가 장가를 가게 됐습니다.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면서 잘 살겠다. 결혼을 계기로 앞으로 더 좋은 배우로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줄맞춰 응원

# 덕이 신지수

출처SBS '덕이'

신지수는 1985년생으로, 드라마 '덕이'의 김현주 아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소문난 칠공주' 막내로 이승기와 호흡을 맞추기도.

알고 보니 이승기보다 누나라고 해 신선한 충격(?)을 줬던 대표적인 동안 스타 신지수는 2017년 4살 연상 작곡가 이하이와 결혼했다.

2018년 딸을 낳은 신지수, 요즘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육아 근황을 공개 중이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