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피부 좋은 연예인들이 겨울에 절대 하지 않는 것

피부 위해 겨울에 절대 해선 안 될 습관

125,213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서운 찬바람과 건조한 기후로 겨울철엔 그 어느 때보다도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늙기 쉽다.

그럼에도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 과연 그 비결은 무엇일까!?
의지왕
겨울철엔 절대 하지 않는다는
피부 미인들의 '이  습관'을 한번 배워보자!

#전혜빈

전혜빈은 건조한 가을, 겨울에는 절대 '폼클렌징'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폼클렌징 대신 수분크림으로 1차 클렌징을 한 뒤, 에센스를 묻힌 화장솜으로 잔여물을 닦아내는 방법으로 촉촉하게 세안한다고!

약속할게
#하니

하니는 겨울에 절대 히터를 틀지 않는다. 피부를 위해 추위를 기꺼이 견디는 것.

하트를 그려봐
너무 건조해서 차에서도 히터를 안 틀어요. '엉따'를 주로 이용하는데, 엉따는 열선을 이용해서 엉덩이만 따뜻하게 하는 거예요.

(하니, KBS '비타민'에서)

#옥주현

출처뉴스에이드 DB

옥주현의 동안 미모는 관리의 여왕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이 습관' 덕분이라고 한다. 


옥주현은 과거 방송에서 "저는 호흡기가 좋지 않아서 건조하면 안 된다. 그래서 저는 얼어 죽는 한이 있어도 겨울에 집에서 난방을 켜지 않는다"며 "친구들이 집에 오면 '여기 냉동실이야?'라고 묻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옥주현 인스타그램

이어 "어머니가 관리의 여왕이시다. 어머니께서는 항상 제게 '차갑게 해놓고 옷을 하나 더 입어라. 그게 피부에 좋다'고 말씀하셨다"고 말했다. 


또한 옥주현은 "피부 관리 비법 중 다른 하나는 마지막에 꼭 찬 물로 씻는다. 잠이 확 깰 정도로 차가운 물로 세수를 한다"고 덧붙였다.

짱입니다요

#고현정

출처뉴스에이드 DB

고현정도 방송에서 '피부의 적은 자동차 히터'라고 여러 번 강조해왔다. 


추운 겨울에도 히터를 통해 난방을 하지 않는다고!

라이언킹

#김사랑

김사랑은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피부 관리를 위해 "몸에 나쁜 걸 전혀 안 한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어 "술도 안 마신다"며 "건조한 피부라 미스트를 항상 챙기고 겨울에는 가습기를 꼭 틀어 놓고 잔다"라고 피부 관리 비결을 밝혔다.

별 반짝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