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이게 무슨 상황? 서로 말이 달랐던 혼돈의 열애설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314,5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다른 것도 아니고 열애설이니 만큼 무조건 맞거나 무조건 아니어야 하는데 한 쪽은 맞고 한 쪽은 아니라고 하는 경우가 왕왕 있다.

아니라고 하면 해프닝으로 끝날 일도 의견이 엇갈리면서 몇 날 며칠씩 이슈가 되곤 하는데 최근에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이 엇갈린 해명을 내놔 눈길을 끌었다.

출처뉴스에이드DB, 모모랜드 인스타그램

주인공은 지난 14일 났던 열애설의 주인공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의 데이지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같은 내용에 대해 상반된 답변을 해 이슈를 키웠는데..

열애설 직후 데이지의 소속사는 "본인 확인 결과 최근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났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간략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반면 송윤형의 소속사 측은 '몇 번 만났을 뿐'이라며 관계에 선을 그어 혼선을 불러 일으켰다. 

양측의 입장이 같았다면 해프닝으로 지나갔을 열애설인데, 서로 다른 이야기를 함으로써 오히려 사태가 악화된 케이스다.

출처뉴스에이드DB

현재 공개 열애 중인 현아와 이던. 지난해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같은 소속사였던 두 사람은 특이하게도 소속사와 엇갈린 답을 내놓으면서 이목을 끌었다.

열애설에 대해 당시 소속사였던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선후배 사이"로 상황을 정리했는데 현아가 열애를 인정하는 인터뷰를 하면서 혼란이 가중됐다.

결국 소속사는 "커뮤니케이션 오류로 인해 잘못된 보도가 나가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공식 사과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과거 열애설이 있었던 손호준과 김소은. 먼저 손호준이 당시 소속사를 통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며 인정하는 태도를 취했는데 김소은의 소속사 측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하면서 엇갈렸다.


김소은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있었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열애설의 반응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됐던 상황. 그런데 양 측이 엇갈린 반응을 내놓으면서 혼선이 빚어졌다.

그러나 이후 친한 동료 사이로 의견을 모으고 열애설을 마무리 지었다.

출처뉴스에이드DB

2년 전 열애설이 보도됐던 강남과 유이. 열애설이 터진 직후 강남 측은 "아직 노코멘트"라며 긍정적인 제스처를 띤 반면 유이 측은 "친한 동료"라며 적극적으로 부인했다.

나아가 유이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해명을 하기도 했으나 직후 두 사람이 데이트 중인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되면서 결국 열애를 인정해야 했다. 

두 사람은 당시 열애설에 엇갈린 대응을 해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출처뉴스에이드DB

이장우와 오연서는 지난 2013년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이장우 측은 이렇다 할 대응을 하지 않았던 반면 오연서 측은 "더 많은 시간이 지나 감정이 통하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겠지만 아직은 연인 관계로 단정 짓기에 조심스럽고 어려운 부분이 있다"는 모호한 내용을 공식입장으로 발표해 혼란을 줬다. 

이후 양측은 열애설을 전면 부인하고 친한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정리했으나 다시금 결별설에 휩싸이면서 또 한 번 해명해야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