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어서 가족들 몰래 럭셔리 하우스 마련한 여배우

조회수 2021. 1. 26. 11: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가족들을 위해 통 큰 선물을 해 화제를 모은 스타들이 있다.


이들이 가족을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 수준은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


JTBC: (WELCOME↗) 드라마 세트장 같은 조은숙 하우스♡

배우 조은숙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넓은 테라스와 깔끔한 유럽풍 인테리어, 완벽한 뷰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마당,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텃밭이 있는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한 바 있다.

출처: 조은숙 인스타그램

그런데 최근, 조은숙이 이 집을 가족 몰래 마련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출처: 조은숙 인스타그램
살면서 우리 가족에게 서프라이즈로 온전하게 선물을 해주고 싶었다. 그래서 집을 장만한 것도 처음에는 비밀로 했고 인테리어까지 혼자 다 했다. 제가 그렇게 하고 싶었다.
출처: SBS 플러스

집 마련부터 인테리어 공사비용까지 홀로 다 마련했다는 조은숙은 아이들에게 들어놨던 적금들을 깨서 보탰다고. 남양주 지역이라 서울 보다는 집값이 싸서 가능했다고 한다. 

출처: 조은숙 인스타그램

입이 떡 벌어지는 럭셔리 하우스를 서프라이즈 선물로 접한 가족들의 반응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는데!


조은숙은 “선물을 하고 신랑에게 미안했다. 아내 혼자 애썼다는 느낌에 오히려 당황한 것 같았다”고 남편의 진짜 반응을 공개하기도.

출처: 조은숙 인스타그램
조은숙은 “마당이 있어서 여름엔 애들 수영도 하게 해준다. 자연이 주는 선물이 이루 말할 수 없더라”고 뿌듯해했다.

출처: 이지혜 인스타그램

가족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통 큰 효도 플렉스를 한 스타도 있다. 바로 가수 이지혜.


이지혜는 최근 택시운전을 하는 아버지를 위해 새 택시를 선물, 효녀 플렉스로 훈훈함을 안겼다.

출처: 이지혜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이지혜는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버지에게 택시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드린 후 아버지의 반응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는데.

출처: 이지혜 유튜브 '밉지 않은 관종언니' 캡처

이지혜는 아버지의 택시가 많이 낡았다는 소리를 들었다며 몰래 택시를 장만했다. 


예상치 못한 딸의 깜짝 택시 선물에 아버지는 처음엔 얼떨떨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너도 요새 돈 쓸 일 많을 텐데”라며 딸의 정성에 감동했다. 

MBC: 아버지께 택시 선물한 이지혜, '뿌듯'

새 택시로 제일 처음 딸 이지혜를 태우러 온 아버지. 이지혜의 어머니는 "되게 행복해한다"고 남편의 반응을 전했다. 

이런 돈 자랑은
인정 인정!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