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필기 습관 때문에 호감이라는 연예인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411,6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타들이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건 자만하지 않고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다가갈 때다.


노력의 일환으로 일부 연예인들은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한 뒤, 노트 등에 항상 필기하곤 한다.


성실한 필기 습관으로 팬들에게 호감형으로 다가가는 이들을 정리해봤다.


# 차은우

출처뉴스에이드 DB

요즘 외모로 열일 중인 '얼굴천재' 차은우. 잘생긴 얼굴만큼 깔끔하게 정돈된 필기로 팬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출연 당시, 출연 전 항상 필기 정리로 준비한다는 습관을 공개했다. 공개된 그의 노트에는 MC 및 같이 출연하는 연예인들을 면밀히 분석한 내용이 담겨 있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차은우는 “걱정이 많아 미리 조사를 해야 안심한다”며, 작가와 사전조사를 통해 일일이 기록했음을 밝혔다.


# 방탄소년단

출처뉴스에이드 DB

'필기소년단'이라는 또 다른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방탄소년단은 필기로도 유명하다. 공식석상에서 필기하는 습관은 기자들 사이에선 이미 공공연하게 다 알려진 사실!

출처뉴스에이드 DB

지난 5월 가졌던 'LOVE YOURSELF 轉 Tear' 발매 기자간담회에서도 방탄소년단의 성실함을 엿볼 수 있었다. 7명 전원이 기자들의 질문을 받아 적은 후, 이를 토대로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해당 멤버가 미처 받아 적지 못한 질문을 다른 멤버들이 적어 서로에게 알려주는 등 훈훈한 광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 장혁

출처장혁 인스타그램

장혁은 과거 KBS '추노'와 MBC '돈꽃'에 참여할 당시 각종 필기구로 빼곡하게 채운 대본집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았다.

출처장혁 인스타그램

지난 2월 뉴스에이드와 인터뷰에서 장혁은 "표시하는 형광펜마다 의미하는 게 모두 다르다. 예를 들어, 감정을 깊게 몰입해야 할 때는 분홍색 형광색으로 표시한다"며 "그 외 중요한 게 있으면 대본에 항상 써놓는다"고 설명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보이지 않는 그의 노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