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석에 나타난 톱스타의 정체

조회수 2019. 11. 21. 06: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박설이

서비스도 훌륭하고 자리도 넓어서 쾌적하다. 비싼 것 빼고 단점이 없는 비즈니스 클래스 혹은 퍼스트 클래스. 대부분의 스타들이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편히 비행을 하고자 비즈니스석 이상의 좌석을 탑승하는데,

그 편견을 깬 스타가 등장했다.

출처: 영화 '취초인' 공식 웨이보

구(舊) 분당댁, 배우 탕웨이다.

출처: 영화 '시절인연2' 공식 웨이보

2011년작 '만추'로 인연을 맺은 김태용 감독과 결혼해 한국의 '국민 며느리'로 등극한 탕웨이, 감독과 사이에서 딸 하나를 낳고 살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이런저런 이유로 한국 팬이 가장 사랑하는 중국 배우 탕웨이, 그런 그가 지난 10월 1일 중국 연휴인 국경절을 맞아 한국을 찾았다. 이 모습은 중국 팬에 의해 목격됐는데...

출처: 중국 웨이보

공식 석상이 아니면 누구보다 프리(?)한 스타일을 즐기는 탕웨이, 이날 차림새 역시 일관된 공항룩이다.

출처: 중국 웨이보

마스크를 썼지만 누가 봐도 탕웨이. 트레이드마크인 무심하게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 패션에 무심한 편인 그의 단출한 옷차림(회색티+블랙진), 운동화까지.

옷차림만큼 관심을 끈 건 탕웨이가 탄 비행기 좌석이었다. 톱스타이지만 소탈했다. 매니저 등 수행인원 하나 없이, 이코노미석을 이용했다.

출처: 중국 웨이보
한국 비행기에서 우연히 탕웨이를 만났어요. 운 좋게도 탕웨이가 제 옆자리에 앉았어요. 가까이서 본 게 처음이라 너무 흥분됐어요.
진짜 옆자리!!!

탕웨이의 사진을 온라인에 공개한 중국 네티즌이 한 말이다. 사진 속 탕웨이는 실제로 이코노미석 창가에 앉아있는 모습이다.

출처: 중국 웨이보

뿐만 아니다. 자신을 알아본 팬들에게 사인까지 해주는 친절한 팬 서비스까지 펼친 탕웨이.

부럽다...
탕웨이 사인이라니...
출처: 영화 '시절인연2' 스틸

소탈해서 더 매력적인 탕웨이, 한국인(김태용 감독)하고 결혼해서 더 친근하고 정이 가는 탕웨이, 그리고 '만추' 이후 8년 만에 한국 스크린에 돌아올 탕웨이, 앞으로 한국에서 탕웨이를 봤다는 '목격자'가 더욱 많아질지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