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걷는 게 신기한 위태위태 하이힐

By. 뉴스에이드 이소희

1,006,9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현아 인스타그램

굽 높이도 아찔한데 곧 끊어질 것만 같은

얇은 끈으로 온몸을 지탱하는

위태위태한 하이힐이 있다.

바로 ‘스트랩 하이힐’.


가녀린 발목과 훤칠한 기럭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마성의 잇템이기도 하다.

비누방울

최근 어떤 스타들이 스트랩 힐을 신고 

빼어난 각선미를 뿜뿜했는지 살펴보자! 


#1 수지

수지가 최근 한 행사장에 살랑살랑 꽃무늬 원피스 흩날리며 등장했다. 무더위도 가시게 할 만큼 화사한 원피스가 시선을 사로잡은 것.

특히 누디 톤의 스트랩 힐을 착용해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여신 룩을 완성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화려한 패턴 원피스를 입을 땐 심플한 스트랩 하이힐이 제격. 옷의 패턴과 색감을 돋보이게 해준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입술츄

#2 현아

스트랩 힐은 캐주얼 룩과도 조화롭다. 현아처럼 핫한 기장의 쇼트 팬츠에 스트랩 힐을 매치하면 스니커즈보다 한층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출처현아 인스타그램

옷이나 액세서리, 메이크업이 과감할수록 신발은 단조로워지는 듯하다.

최근 현아가 선보인 믹스매치룩에서는 투명한 밴드가 덧대어진 스트랩 힐이 눈에 띄었다.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겟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출처현아 인스타그램

#3 손나은

시크한 올 블랙으로 출근길에 나선 손나은이다. 과감하게 커팅된 데님 스커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나은은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스트랩 힐을 매치해 스타일링의 강약을 조절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미러 선글라스와 스트랩 힐을 매치해 자칫 무겁고,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올 블랙 패션이 한층 가볍고 시원해 보인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짜잔

#4 세정

세정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원피스와 스트랩 힐을 활용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별다른 액세서리는 없었지만, 곧게 쭉 뻗은 각선미와 깨끗한 피부 톤을 어필하는 데는 안성맞춤인 듯하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세정처럼 어두운 피부 톤은 오렌지나 레드 계열의 슈즈를 택하면 좋다. 건강미와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강조해주기 때문.

출처뉴스에이드 DB

#5 백진희

다음은 여리여리한 각선미를 뽐낸 백진희다. 트위드 소재의 우아한 원피스를 착용하고 여기에 보일 듯 말 듯 가녀린 스트랩의 하이힐을 매치해 여성미를 배가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스트랩 힐은 반전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평소 털털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어필해오던 백진희에게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선사한 것처럼 말이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사랑뿜뿜

#6 수빈

수빈의 일상 패션에서는 다양한 스트랩 힐 활용법을 엿볼 수 있다. 룩의 분위기에 맞게 센스 있는 컬러 매칭을 선보이고 있는 것.

시크한 블랙 드레스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핑크 톤의 스트랩 힐을 매치했다.

출처수빈 인스타그램

청량한 블루 원피스엔 색깔을 맞춘 블루 컬러의 하이힐을 신어 통일감을 줬다. 패턴이 화려한 옷을 입을 땐 패턴 속의 컬러와 슈즈의 컬러를 맞추면 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출처수빈 인스타그램

#7 오윤아

알록달록한 패턴이나 시스루, 오프숄더, 크롭트 등 유니크한 디테일이 가득할수록 스트랩 힐의 매력은 더욱 빛을 발한다.

남다른 각선미를 소유한 오윤아도 스트랩 힐을 자주 착용하는데 스커트의 색감과 통일감을 주는 깔끔한 카키 힐을 선택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돋보인 것은 물론 가녀린 발목과 빼어난 각선미가 부러움을 자아낸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사랑의 풍차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