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부쩍 추워질 때 결혼식 하객 패션 이렇게!

By. 뉴스에이드 이소희

285,7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그래픽=계우주 기자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주말마다 결혼식 행렬도 이어진다. 그 덕에 하객 패션에 대한 고민이 끝이 없다. 


두툼한 점퍼를 입기엔 이른 것 같고, 

원피스를 입자니 쌀쌀할 것 같고.. 

가을과 겨울 사이 이맘때에는

어떤 하객 패션을 연출하면 좋을까? 


최근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의 

초특급 하객 군단의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1. 투피스

#김지원

스타일링 고민할 필요 없는 깔끔한 블랙 투피스는 어떨까. 김지원은 시스루 레이스 이너를 매치해 블랙 특유의 무거운 느낌을 줄여줬다.

출처뉴스에이드 DB
#현쥬니

톤 다운된 마리나 블루 컬러의 투피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마리나 블루는 팬톤이 주목한 2017 F/W 컬러 중 하나로 시크한 블랙과의 조합이 꿀이다.

출처뉴스에이드 DB

2. 원피스룩

#장쯔이

슬리브 원피스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다. 장쯔이는 패턴 슬리브 원피스를 활용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선보여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포니테일과 오버 선글라스로 작은 얼굴이 더 작아 보인다.

출처뉴스에이드 DB

3. 코트룩

아우터 속에 무엇을 입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김희선처럼 원피스처럼 활용할 수 있는 패턴 롱 코트를 입어보자.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해주면 자연스러운 A라인이 연출된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문소리

트렌치코트 하나 든든히 갖춰두면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의 스타일링 고민이 훨씬 줄어든다. 문소리는 와일드 칼라의 코트를 입어 체형이 슬림해 보이도록 연출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이정현

트위드 재킷과 트렌치코트가 어우러진 듯, 클래식한 코트를 선보였다. 차이나 칼라가 답답해 보일 수 있었지만 이너로 러플 블라우스를 택해 부드럽게 풀어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4. 재킷룩

#최지우

깔끔한 블랙 이너에 노칼라 트위드 재킷을 입어보자.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는 우아한 분위기를 내뿜는다.

출처뉴스에이드 DB

5. 블랙룩

#박솔미

결혼식에서의 올 블랙룩이 부담스럽다면 박솔미처럼 프릴이 장식된 블라우스를 활용해보자. 차가운 느낌을 덜어주고 여성스러운 느낌은 더해준다.

출처뉴스에이드 DB

6. 슈트룩

남자 하객 패션도 참고해보자. 슈트에 큰 변화를 주긴 어렵지만 대게 싱글, 더블 브레스티드 슈트와 타이, 노타이 스타일링으로 나뉜다.

#박보검 #동해 #준호

박보검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소재의 그레이 슈트에 블랙 타이를 매치했다. 동해는 타이 없는 헨리넥 셔츠와 청량한 네이비 슈트로 깔끔하게 마무리! 준호는 클래식한 더블 브레스티드 슈트를 입고도 호리호리한 핏을 자랑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