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군대 첫 휴가 나와 설거지했다는 아들

조회수 2021. 3. 13.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군대 가면 효자 된다더니..

군대 보낸 아들을 둔 부모들의 마음은 그 누구보다 애틋할 터. 군대 보낸 아들을 둔 스타들 역시 마찬가지.


하희라 최수종 부부 역시 아들 민서 군을 군대에 보내고 애틋한 부모의 마음을 SNS에 드러냈는데...


출처: 하희라 인스타그램

하희라는 얼마 전 아들 민서의 생일날 아들의 육아앨범과 함께 군대에 있는 아들 사진을 올리며 엄마의 생일축하를 전했다.

출처: 하희라 인스타그램

잘 지내고 있다는 안부만으로도 너무 너무 감사하다는 엄마의 마음.

아이고 아들아...
출처: 하희라 인스타그램

첫 휴가를 기다리는 엄빠의 마음에 하늘도 부응했나보다. 최근 하희라는 아들의 첫 휴가 소식을 전했다. 

출처: 하희라 인스타그램

하희라는 자신의 SNS에 “첫 휴가~설거지 한다고~”라는 글과 함께 군대에서 첫 휴가를 나온 아들의 영상을 공개했는데...

출처: 하희라 인스타그램

영상에는 머리를 짧게 깎은 아들이 노래를 흥얼거리며 설거지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아빠 최수종은 장난꾸러기로 변신, 영상에 얼굴을 잠시 내비치며 휴가 온 아들과 함께 하며 들뜬 아빠의 마음을 드러내기도.  

군대에서 첫 휴가 나와 설거지하는 다정다감한 효자 아들.


사랑꾼 아빠 최수종 못지않은 달달매력과 듬직한 모습으로 엄마 하희라의 마음을 저격했다. 


출처: 손지창 인스타그램

군에 보낸 아들의 첫 휴가에 만감이 교차하는 스타 부모는 또 있다.


최근 배우 손지창은 첫 휴가 나온 아들 성민 군을 다시 군대로 보내는 아빠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며 눈길을 모았다. 

출처: 손지창 인스타그램

앞서 손지창은 군입대를 앞두고 머리를 짧게 깎은 아들 성민 군의 사진과 함께 신병교육대에 아들을 데려다주고 돌아올 때 결국 눈앞이 흐려지며 울컥했던 아빠의 마음을 SNS를 통해 고백하며 공감을 자아냈던 바. 

출처: 오연수 인스타그램

당시 오연수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차를 타고 신병교육대로 향하는 아들의 뒷모습 사진과 함께 아들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고 벌써 보고 싶다는 엄마 마음을 드러내기도. 

출처: 손지창 인스타그램

그리고 최근, 손지창은 4개월 만에 휴가를 나온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군복을 입고 늠름한 대한민국 군인이 된 아들의 멋짐 폭발 모습에 아빠 손지창 역시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는데.

입대 4개월 만에 짧은 휴가를 마치고 부대로 복귀하는 날,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신 덕분에 성민이는 대한민국의 당당한 군인이 되었습니다. 빈 방을 청소하고 옷가지를 세탁하고 나니 만감이 교차하네요. 다시 만나는 날까지 건강하기를...

(손지창 인스타그램)
출처: 손지창 인스타그램

늠름하고 멋진 군인이 된 아들에 대한 뿌듯함과 함께 다시 짧은 휴가를 마친 아들을 보내고 기다림의 시간을 리셋한 아빠의 아들바보 심정이 고스란히 전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