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예빈이 강아지 훔치던 시절

By. 뉴스에이드 안이슬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1.25. | 27,544 읽음

[소액결제의 확실한 행복] 

완전놀라움
결방이라니!!! 결방이라니!!!!

축구 중계로 인한 JTBC 'SKY캐슬' 중계 소식에 슬퍼하고 있을 시청자가 나뿐만은 아니겠지. 'SKY캐슬' 없는 슬픈 금요일 밤, 영화로 달래보는 건 어떨까.  


이미 다들 알만한 주연작이 아닌 깨알 출연작들을 모았다. 봤던 영화라도 전혀 기억이 안날 수도 있다. 복습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출처 : '알포인트' 스틸

'알포인트' 


주연: 감우성, 오태경, 손병호, 박원상 


한 줄 요약: 그 때 그 곳에는 누가 있었나 

출처 : '알포인트' 스틸

아, 생각만 해도 약간 소름이 돋는다. 공포영화 마니아라면 이미 알 영화 '알포인트'다. 베트남 전쟁 당시 무전으로 들어온 구조요청을 받고 로미오포인트로 구조 작전을 떠난 9명의 병사들이 경험하는 공포스러운 7일을 담았다. 

출처 : '알포인트' 스틸
여기에 'SKY캐슬' 주민이 있었다. 누구? 바로 차교수 김병철. 알 포인트에 파견된 9명의 병사 중 조 상병 역으로 출연했다. 2004년 개봉작이므로 한층 풋풋한 차교수를 볼 수 있다. 
출처 :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스틸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주연: 이레, 이지원, 홍은택,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한 줄 요약: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쳐야 한다? 

출처 :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스틸

너무나 귀엽고 재기발랄한 영화다. 아빠와 함께 사라져버린 집을 되찾기 위해 계획을 꾸미는 꼬마와 그 친구들이 이야기다. 


그들의 계획은 이러했다. 개를 훔친다, (본인들이 훔친 개를 찾는)전단지를 발견한다, 개를 돌려주고 돈을 받는다, 행복♡


...세 아이들은 이 완벽한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출처 :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스틸
목소리만 들어도 딱 알아볼 것이다. 당찬 중딩 예빈이, 이지원이 채랑 역으로 출연했다.

2014년 12월 개봉작으로 5년도 채 되지 않은 영화지만 지금의 폭풍성장한 지금과 비교해보면 깜짝 놀랄만큼 깜찍한 이지원을 만날 수 있을 것. 
출처 : '살인자의 기억법' 스틸

'살인자의 기억법' 


주연: 설경구, 김남길, 설현 


한 줄 요약: 살인자는 살인자를 알아본다 

출처 : '살인자의 기억법' 스틸
나이가 들어 치매 환자가 된 연쇄살인마 병수(설경구 분), 우연히 한 남자를 만났는데 촉이 온다. 저 놈은 살인자다. 더 기가막힌 건 그 남자가 내 딸의 남자친구란다. 

어떻게든 저 놈을 죽여야 하는데 정신은 뒤죽박죽이고 환장할 노릇, '살인자의 기억법'은 그 뒤죽박죽인 주인공의 시선을 따라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진행된다. 
출처 : '살인자의 기억법' 스틸
병수의 기억 속에 'SKY캐슬'의 예서, 김혜윤이 있다. 병수의 누나, 수녀가 된 마리아의 어린 시절 역을 맡았다. 더 자세하게 설명하고 싶지만 더 말하면 스포일러....흡. 

참고로 우양우 역의 조재윤도 특별출연했다. 찾아보시길. 
출처 : '댄싱퀸' 스틸
'댄싱퀸' 

주연: 엄정화, 황정민 

한 줄 요약: 시장 후보 아내 아니고 댄싱퀸즈 리더
출처 : '댄싱퀸' 스틸
이미 잘 된 영화. 그렇지만 'SKY캐슬'의 찐찐 오나라의 매력에 빠졌다면 한 번 더 봐도 좋을 영화, '댄싱퀸'이다. 

왕년에 춤으로 잘 나갔던 정화(엄정화 분)에게 두 가지 일이 동시에 닥친다. 댄스가수가 될 수 있는 기회와 남편의 서울 시장 후보 출마. 꿈을 포기할 수 없는 정화는 위험한(?) 이중 생활을 하게 된다. 
출처 : '댄싱퀸' 스틸
오나라는 댄싱퀸즈의 멤버인 라리를 연기했다. 댄싱퀸즈에 마지막으로 합류한 정화에게 텃세를 부리고, 분명 콜로라도 출신이라고 했는데 영어는 좀 짧은 것 같은 수상한 인물. 

뽀글머리를 하고 금빛 반짝이는 의상을 입고 춤추는 오나라를 볼 수 있다. 물론 그 까랑까랑한 목소리도. 
출처 : '시간이탈자' 스틸

'시간이탈자' 


주연: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 


한 줄 요약: 사건은 꿈을 타고 

출처 : '시간이탈자' 스틸

서로 다른 시대의 두 남자가 한 사건을 파헤친다는 설정, '시그널'이 떠오르는 영화 '시간이탈자'다. 다른 점이 있다면 '시간이탈자'에서 두 남자를 움직이게 하는 건 사랑이다.  

출처 : '시간이탈자' 스틸
'시간이탈자'에서 찾을 수 있는 캐슬 주민, 혜나 역의 김보라다. 사건과 얽힌 고등학생 현주 역을 맡았다. 신아고 교복이 아닌 1980년대 교복을 입은 김보라를 만날 수 있다.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전참시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