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때문에 실검까지 올랐던 연예인

조회수 2019. 5. 12. 06: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최지연
연예인들에게 사건이나 사고가 일어났는지 가장 먼저 알 수 있는 것이 실시간 검색어.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일은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화제가 되면 바로 순위에 올라가게 되는데
여기 살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이들이 있다.
한 눈에 살펴보자.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 구혜선

요즘 방송에서 자주 얼굴을 볼 수 없는 구혜선.

오랜만에 참석한 공식행사에서의 모습이 전보다 더 많이 살이 오른 모습이라 화제가 됐다.

안재현과의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기 때문에 임신한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지만 밥을 많이 먹어서 살이 찐 것 뿐이라고 해명(?)을 하기도 했다.
출처: 오정연 인스타그램
▷ 오정연

오정연 또한 행사장에서의 통통한 모습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던 적이 있는데

카페 아르바이트를 할 때 만든 주스 맛을 계속 보면서 살이 찐 것 같다며 살 때문에 화제가 된 후 충격을 받고 11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출처: 박정아 인스타그램
▷ 박정아

출산 후 근황을 전한 박정아는 전과는 다른 분위기의 외모로 성형의혹까지 받으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하지만 출산 후 붓기가 다 빠지지 않았기 때문에 전과 다른 모습이었던 것 뿐이라며 임신 전보다 10kg가 늘어났다고 SNS에 글을 올리기도 했다.
출처: 에이미 인스타그램
▷ 에이미

에이미는 90kg까지 체중이 늘었다고 근황을 전해 실시간 검색어에까지 오르기도 했는데

자신의 몸을 통해 실험을 하기 위해 일부러 살을 찌운 것이라고 함께 밝혔다.
출처: CL 인스타그램
▷ CL

국내보다는 해외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어 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CL.

해외 콘서트 참석 차 출국하던 중 찍힌 공항사진 속 모습이 전과는 다르게 통통해져있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그 사진이 공개된 후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냐며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그 후 금세 다시 다이어트로 슬림해진 모습이 담긴 근황을 SNS에 업로드 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