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멘사 회장 아빠 둔 서울대 출신 배우

By. 뉴스에이드 박현민

419,6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김태희를 잇는 '서울대 출신' 브레인 배우가 있다.

바로 배우 이시원이 그 주인공.

이시원은 지난 11일 방송된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에 출연해 자신이 서울대 출신임을 밝혔다. 또한 아버지는 멘사의 前 회장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시원의 등장에 라비는 "브레인이 와서 결이 확 바뀌었다"고, 데프콘은 "이런 논리적인 분위기 너무 싫다"라고 상반된 반응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에헴

그리고 유병재는 갑분사(갑자기 분위기 사랑고백)로 이시원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

브레인 연예인은 일단 무조건 거친다는 tvN '문제적 남자'에도 게스트 출연했던 이시원은, 공부를 그만두고 연기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이렇게 말한 바 있다.

마이 프레셔스
대학교 들어가서 연극 동아리를 했다. 그때 느꼈던 생기가 그리워서 학교 근처 연기 학원을 찾아갔다. (연기를 하는 것이) 너무 좋더라.

-이시원

채널A '굿피풀'에서도 역시 이시원이 서울대 경영학 학사 뿐 아니라, 서울대 진화심리학 석사 출신임을 밝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게 끝이 아니다. 초등학생 시절부터 다수의 특허 출원을 했을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구두 디자인도 직접 시도한 재원 중의 재원.

이시원의 이름이 생소한 사람이라면, 이 작품을 떠올려보면 된다. 현빈과 박신혜가 출연했던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당시 진우(현빈 분)의 전처이자, 진우의 친구 형석(박훈 분)과 결혼한 이수진 역을 맡았던 배우가 바로 이시원이다.

또한 tvN '미생'에서 임시완에게 적극적인 대시를 하는 역할로도 출연한 바 있다.

KBS2 '슈츠'에서는 이렇게 박형식과도 호흡했다.

빈둥빈동

이시원은 사실 지난 2012년 KBS1 '대왕의 꿈'을 시작으로 올해 방영된 '본대로 말하라'까지 벌써 20여 편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한 8년차 배우다.

신작 영화 '오케이 마담'에도 출연한다.

출처이시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활동도 상대적으로 활발한 편.

출처이시원 인스타그램

출처이시원 인스타그램
남다른 패션과 감각이 돋보이는 사진들에 반응은 언제나 핫하다.

출처이시원 인스타그램

특히 굴욕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증명사진을 게재해 한 차례 모두를 놀라게 했던 적도 있다.

출처이시원 인스타그램

서울대 학사와 석사, 전 멘사 회장 아버지라는 독보적인 수식어와 더불어 앞으로 연기로서도 홀로 우뚝 선 배우 이시원의 활약을 더 기대해본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