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로 고통받는 스타들

조회수 2018. 9. 14. 22: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뜻하지 않게 사기 혐의를 받거나
믿었던 이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사기 때문에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강성훈


최근 대만 팬미팅을 취소하면서 주최사로부터 사기 혐의로 피소당했다. 이후 강성훈이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려 해명했으나 논란은 쉬 사그러들지 않을 분위기다.

출처: 뉴스에이드DB

강성훈은 젝스키스가 재결성 되기 전에도 사기 혐의로 도마에 오르면서 입장 발표를 위한 기자회견을 가진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슈


지난달 거액을 빌렸다 갚지 않아, 사기 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알려졌다. 의혹이 제기된 직후에는 부인했으나 같은 그룹 S.E.S 멤버인 유진이 의심을 사자 결국 사실을 인정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손담비


지난 8월 JTBC '한끼줍쇼'에 나와 전세금 사기를 당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JTBC: 아파트 사기당한 손담비(!) 전셋돈 '2억' 날아간 사건⊙_⊙

당시 그는 "자양동에서 '잠시' 살았던 이유가 사기를 당해서다. 전세금을 사기 당했는데 꽤 큰 금액이었다. 뉴스에도 나왔다"고 말했다.


출처: 최제우 인스타그램

▷ 최제우


지난 11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최창민으로 활동할 당시 인감, 통장까지 맡겼던 회사 대표에게 이중계약을 당했었다는 사실을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타이거JK


여러 차례 방송에 나와 계획 사기로 50억 원을 잃은 경험이 있다고 밝혔던 타이거JK. 당시에는 충격으로 말을 할 수 없을 정도였지만 이제는 방송에 나와 "사기를 잘 당합니다"라고 셀프 디스하는 여유를 갖게 됐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정우성


지난 2008년 지인을 믿고 46억이 넘는 돈을 투자했다 한 푼도 돌려 받지 못한 사실이 지난해 알려졌다. 이후 정우성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안 좋은 일이 있었는데 지금 잘 극복해서 괜찮다"고 말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