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요즘 연예계 자만추 성지라는 이곳

골프 사랑 연예인들 모음.zip

373,227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같이 필드 한 번 나갈래?

요즘 연예계에서 사랑의 오작교이자 제 2의 직업으로 인기인 스포츠가 있다.


바로 #골프  

골프를 취미 삼아 꾸준히 라운딩하고 있는 연예인부터 취미를 넘어 프로 선언까지 한 연예인까지, 


골프 러버들을 모아봤다!

최고!

#현빈♡손예진

출처tvN 제공

최근 열애 소식을 밝힌 현빈과 손예진!


디스패치에 따르면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종영한 tvN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떨어져 지내면서 그리움의 감정이 생겼으며,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로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한다. 

출처손예진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8개월째 연애 중이며, 최근에는 한 골프 연습장에서 현빈이 손예진을 직접 가르치기도 했다고.

발그레
힛...❤

#배용준♡박수진

출처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열애 당시 공통 관심사가 바로 이 골프였다고 한다.


박수진은 알고 보면 대회에 참석할 정도로 골프 애호가였고, 배용준 역시 골프를 즐겨 의외로 대화가 잘 통한다는 점을 알게 됐다고.

출처배용준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신혼여행을 가서도 골프를 쳤다. 남해 고급 리조트에서 김성은 부부과 골프 라운딩을 즐겼다.


#김사랑

김사랑은 골프 의류 브랜드의 광고 촬영차 골프장을 찾은 근황을 공개했다. 

출처김사랑 인스타그램

민트 컬러 포인트의 골프웨어가 굴욕 없는 몸매와 여신급 미모를 돋보이게 해주는 듯하다. 

스웨그

#김경화

출처김경화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화는 요즘 골프와 함께 집콕 중이다. 


그는 최근 자신의 SNS에 "빨래대를 포기하고 스포츠를 가까이"라며, 집 베란다에서 골프 퍼팅 매트르르 깔고 골프 연습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경화는 "가까워지는 거 맞겠죠?"라며 "운동하고 싶다. 웨이트 트레이닝 하고싶다. 라운드도 즐기고싶다. 스크린골프라도"라고 덧붙이며,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실내 체육시설이 문을 닫게 되자 아쉬움을 드러냈다. 

눈물바다

#김국진

김국진은 연예인들 사이에서 골프 1인자로 손꼽힌다.


열 다섯 차례 넘게 프로테스트에서 떨어졌지만, 아마추어 중에서는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아내 강수지는 골프에 전혀 관심이 없다고.

깜짝이야

#이연희

출처이연희 인스타그램

이연희도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연예인 중 하나다.


지난가을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프 치러 온 건지 단풍구경 온 건지ㅎ"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골프장 사진을 게재했다. 

포기

#유상무

출처유상무 인스타그램

개그맨 유상무는 최근 프로 골퍼 도전을 선언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여러분... 드릴 말씀이있어요...저...프로 골프선수에 도전 해 보려 합니다"라며, "건강을 위해서. 작년부터 다시 골프를 시작했었는데. 아내의 권유로. 프로골퍼가 되어보려구요. 프로 개그맨에서, 프로 골프선수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도전 해 보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장문의 글을 마무리 지었다.


유상무는 지난 2018년 대장암을 이겨내고 작곡가 김연지와 결혼했다.


#임창정

출처임창정 인스타그램

임창정은 최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저는 (운동을) 골프밖에 안 친다. 김국진 형만큼 친다"고 자랑했다. 


송은이가 "언더도 친다"고 치켜세우자 임창정은 "60대도 치고 90대도 치고 다 쳐봤다"고 덧붙였다.


최근엔 큰아들이 필드에서 골프를 치고 있는 모습을 SNS에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임창정의 아들 역시 안정된 자세로 수준급 스윙 실력을 뽐냈다. 평균 70대 타수를 친다고 한다. 

야호

#송지아

출처송지아 인스타그램

송종국의 딸 송지아는 골프 꿈나무다.


프로 골퍼를 지망 중인 송지아는 최근 실내 골프장에서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짜잔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