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까지 한강뷰, 럭셔리 아파트 사는 연예인

조회수 2020. 10. 31.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파트는 뷰가 반이잖아요..

일어나자마자

한강 물에 햇살이 부서지는

리버 뷰를 만끽하며

아침을 맞이하는 연예인들이 있다.

부럽...

한강 뷰 럭셔리 아파트에

살고 있는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박나래

출처: MBC

박나래는 지난 5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새로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MBC: 《스페셜》축! 한강뷰~ 나래바3호점 오픈, 나래Bar에서 벌어진 일들! (Feat.아듀 1.2 호점)

박나래는 "월세라 (인테리어를) 크게 안했다"고 말했으나 네온사인으로 화려하게 인테리어 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집 거실엔 3개 대교를 담은 한강 뷰가 돋보였다.   


#홍윤화, 김민기

출처: 홍윤화 인스타그램, SBS플러스

홍윤화와 김민기 부부도 지난해 9월, 망원동에 한강 뷰 신혼집을 마련했다고 공개한 바 있다. 

좋겠다...
다 때가 있더라고요. '한강 뷰'라고 하지만 엄청 비싼 집은 아니에요. 시세보다 훨씬 싸고, 좋은 집 주인 분을 만난 덕분에 신혼 부부라고 알아서 고쳐 쓰라며 가격도 좋게 해주셨어요.
...
'우리집'이죠. 우리(은행)에서 대출 받은 집이니까요ㅎㅎ 대출을 좀 많이 받았어요. 집에서 신발장 정도만 민기와 나의 집이에요.

(홍윤화,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서)

tvN: [단독] 결혼 D-1 홍윤화♥김민기, 신혼집은 한강 조망권?! ※부러움주의※

두 사람은 2011년 공개 열애 이후 2018년 11월 결혼했다.


#하석진

최근 하석진은 6년 전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줬던 집과 달리, 탁 트인 '한강 뷰'를 자랑하는 새로운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반전세로 살다가 최근 자가로 구매했다고 해 방송이 나간 직후 하석진, 하석진 아파트 등 실시간 검색어 차트를 점령했다.

MBC: [나혼산 다시보기]한강뷰와 함께 돌아온 하석진! 차곡차곡 쌓인 자취 노하우로 보내는 하루⏰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하석진이 살고 있는 아파트는 공급면적 119.63㎡(36평) 전용면적 89.356㎡(27평)이며, 지난 2017년 23억 원에 거래된 것으로 알려졌다. 

23억...!

#함연지

뮤지컬 배우이자 함영준 오뚜기 회장의 장녀 함연지는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한강 뷰 신혼집을 공개했다. 


탁 트인 한강 조망과 하얀 대리석이 돋보이는 넓은 거실, 세련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어머니께서 전쟁이 나면 10일간 화장실에서 버티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우리집 화장실에는 없는 게 없어요.

(함연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MBC: 한강이 보이는 함연지의 신혼 하우스~♡

함연지는 남편과 스무살부터 만나 7년 연애를 했고 4년 전 결혼했다. 남편은 동갑내기로 대기업 임원의 자녀로 알려졌다. 


#이지혜

출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는 압구정동 한강 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지혜는 "페인트 칠엔 180만 원, 조명은 개당 3만 원 정도였다"며, 페인트, 조명 하나 하나 신경 쓰며 셀프 인테리어를 했다고 말했다. 

출처: 이지혜 인스타그램

집 화장실에서도 한강이 훤히 내려다 보여, 동호대교가 막히는지 안 막히는지 한 눈에 보일 정도라고!


#최희

출처: 최희 유튜브 채널 '최희의 노잼희 TV' 영상 캡처

최희도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걍 뷰 아파트 랜선 집들이를 했다.


17년 된 오래된 아파트를 리모델링 했다며, "채광이 너무 좋다. 뷰 맛집"이라고 집을 소개했다. 


이어 "그 동안 살았던 집들이 채광이 좋지 않았다. 다음에 이사가면 1순위로 채광이 좋은 집을 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널찍한 통유리 한강 뷰를 자랑했다.


#허경환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허경환도 한강 뷰 아파트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허경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발코니에 기대 서 한강 뷰를 감상했다. 이를 본 유병재는 그에게 "성공한 인생을 산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김성령

출처: 유튜브 채널 '노블레스 티비'

김성령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강 뷰 아파트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강이 보이는 한쪽 벽을 시멘트 대신 다 나무로 마감을 해 한강 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이 뷰가 사계절이 바뀌어요. 밤엔 야경이 아름답고 석양도 아름다워요. 아침에 해가 뜰 때도 아름다워요. 그걸로 만족하려고요ㅎㅎ

경치는 오히려 잘 때 침대에서 눈을 딱 뜨고 바라보게 되는데 가끔 자가다 벌떡 일어나서 사진을 찍고 다시 잔 적이 몇 번 있어요.

(김성령, 유튜브 '노블레스 티비'에서)

#9 홍현희

출처: 제이쓴 인스타그렘

홍현희, 제이쓴 부부도 지난해 한강 뷰의 24평 아파트에 입성했다며 셀프 인테리어 한 집을 공개한 바 있다. 


홍현희는 당시 방송에서 "23층이다. 한강이 보인다. 반대 편엔 클라라가 산다. 이웃사촌이지 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OBS: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새 집 공개…"탁 트인 한강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