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유희열, 이승철도 감탄한 수준급 실력자

피아노 앞에 앉으면 눈빛이 달라져

7,1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랑에 빠졌어
피아노도 잘 친단 말이야?!


피아노 앞에 앉으면

반전 매력을 뿜어내는 ★들이 있다!


팬들은 다 안다는 이들의

숨은 실력,

대체 어느 정도길래?!


#박솔미

출처박솔미 인스타그램

박솔미는 4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해 꾸준히 피아노 레슨을 받으며 실력을 키웠다고 한다. 


평소 일본의 유명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를 좋아해 그의 음악을 자주 연주한다고도 알려져 있다. 


또한, 피아니스트 이루마와도 돈독한 친분을 유지한다고! 

출처박솔미 인스타그램

최근엔 자신의 SNS에 "비 오는 날 아침이니까. 지금은 우리가 멀리 있을지라도. 우리 차 한잔의 여유 가져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솔미는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뽐내면서 아름다운 멜로디를 연주해 감탄을 자아냈다. 


#차은우

출처차은우 인스타그램

차은우는 얼굴만 천재인 게 아니었다. 감성을 자극하는 피아노 천재로도 등극했다. 


그는 SNS에 "바다가 보이는 마을"이라는 글과 함께 '바다가 보이는 마을' 음악을 피아노로 연주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차은우 인스타그램

차은우는 피아노 외에도 플루트 역시 수준급 실력을 자랑한다고 한다. 

함께 놀아요
역시 상위 1% 스펙..!

#서강준

서강준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루마 곡을 연주하며 숨겨왔던 피아노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이어 엑소의 '으르렁' 피아노 연주까지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어필했다☆

과거 서강준의 인터뷰를 살펴보면, 어릴 때부터 피아노 연주가 취미였다고 한다. 


서강준은 "꿈이 피아니스트는 아니었지만, 다시 태어난다면 꼭 피아니스트가 되보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피아노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영대

출처김영대 인스타그램

최근 SBS '펜트하우스'에서 주석훈 역으로 얼굴을 알린 김영대도 피아노, 기타 연주 모두 가능한 다재다능한 배우다.


그의 프로필 특기 란엔 떡하니 '피아노'가 쓰여 있을 정도다.

출처아우터코리아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김영대가 직접 연주하는 에릭사티의 '짐노패디' 곡을 만날 수 있다. 

피아노는 어렸을 때 배웠는데 오랫동안 연주하지 않아서 좋아하는 곡 한두 곡 정도만 기억하는 정도예요ㅎㅎ

(김영대, 매체 인터뷰)
빨간모자 소녀
이러니 '영토벤'이라 불리지..♡

#박보검

출처KBS 제공

박보검도 수준급 피아노 연주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다.

그는 그간 국내외 팬미팅에서 피아노 연주를 뽐낸 바 있으며, 음악 방송에서도 직접 연주와 동시에 노래를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태양 아래

심지어 최근엔 소속사도 모르게, 해군 군악의장대 문화홍보병 피아노(건반병) 분야에 지원해 그 실력을 검증받았을 정도다..!

뮤지컬을 전공한 박보검은 피아노뿐 아니라 노래 실력도 수준급!

과거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박보검이 피아노 연주를, 가수 이승철이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 무대를 본 유희열은 박보검의 피아노 연주 실력에 감탄하며 "핸드싱크인 줄 알 정도로 너무 완벽하게 쳐서 놀랐다. 마지막에 살짝 틀려서 웃는데 심장이 덜컹거렸다"고 평했다.


즉석에서 다른 곡 연주를 부탁하자 박보검은 이승철의 '서쪽하늘', 토이의 '좋은 사람' 무대를 펼쳤다.

이승철 역시 "밴드와 함께 연주하는 게 힘든데 정말 잘하더라"라며 박보검을 치켜세웠다.

이러한 박보검의 피아노 실력은 JTBC '효리네 민박2'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박보검이 이효리의 허밍만 듣고 처음 듣는 곡임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반주를 선보여 모두를 감탄게 한 것!


이상순은 박보검에게 '배움이 있는 코드'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효리 역시 "보검이 반주에 노래를 부르다니"라며 기뻐했다. 


#하재숙

출처하재숙 인스타그램

하재숙도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자랑한다.


최근 그는 자신의 SNS에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인생의 회전목마'를 피아노로 연주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출처하재숙 인스타그램

영상 속 하재숙은 악보를 따라 섬세하게 음을 짚어가며 아름다운 멜로디를 만들어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