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10살 이상 나이 차이 연예인 커플들

By. 뉴스에이드 안이슬

186,3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뉴스에이드 DB

29일 오전을 뜨겁게 달군 소식, 박혁권과 조수향의 열애설 보도였다. 박혁권 소속사인 미스틱스토리는 "배우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더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건 두 사람의 나이차 때문. 1971년 생인 박혁권과 1991년 생인 조수향, 무려 20살 차이다. 


박혁권, 조수향의 열애설 만큼이나 당시 큰 관심을 받았던 커플들이 있다. 10살 이상의 나이차를 가진 연예계 커플들을 모아봤다. 

# 미나♥류필립

출처미나 인스타그램
가수 미나와 류필립 부부의 나이 차이는 17살. 열애 사실 공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17살 어린 남편, 철부지일 것 같다고? 오히려 즉흥적이고 아이 같은 미나를 챙기는 건 류필립이다. 

타국에서 힘들게 청소년기를 보내고, 한국에 돌아와 연예인으로 활동하며 일찍 철이 든 남편 필립. 그래서 오히려 밝고 아이 같은 미나와 서로 완벽한 짝인 것이 아닐까. 
# 에릭♥나혜미

5년 열애 끝에 결혼한 3년 차 부부 나혜미와 신화 에릭. 12살 차이의 띠동갑 부부다. 

잡지에서 나혜미의 사진을 처음 보고 기억에 남았었다는 에릭. 그 기억 속 여인과 결혼까지 하게 됐다. 

신화 중 처음으로 유부남이 된 에릭은 결혼 후에도 여전히 아이돌로 활동 중. 오는 4월 20일과 21일 21주년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나혜미도 KBS 2TV '하나뿐인 내편'을 시작으로 차기작 KBS 1TV '여름아 부탁해'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유준상♥홍은희

출처홍은희 인스타그램
지난 2003년 결혼한 유준상, 홍은희 부부도 열애 공개 당시 11살의 나이차이로 화제를 모았던 커플이다. 

출처홍은희 인스타그램

나이차이보다 더 놀라웠던 건 연애에서 결혼까지 속도가 5G급이었기 때문. 


항공사 모델이었던 홍은희에게 첫눈에 반한 유준상의 불도저 같은 대시 덕에 연애 한 달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 함소원♥진화

18살의 나이차와 국경을 모두 극복한 커플이 있다.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함소원과 진화 부부다. 

아내 바보인 남편 진화와 속 깊은 아내 함소원. 딸 혜정을 낳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 이필모♥서수연

TV조선 '연애의 맛'으로 만난 이필모와 서수연. 두 사람은 14살의 나이차이를 넘어 결혼에 골인했다. 

방송 초기부터 이미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는 이필모. 알고보니 '연애의 맛'으로 만나기 전, 서수연의 레스토랑이 드라마 촬영 장소로 섭외되어 함께 사진을 찍은 적이 있었단다. 

부탁해요
역시, 이런 걸 운명이라 하는 걸까.
# 마동석♥예정화

지난 2016년 열애 사실 공개 이후 4년 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마동석과 예정화도 17살 나이차이를 극복한 커플. 

예정화는 방송에서 남자친구 마동석의 섬세한 면모를 공개하기도 했다. 

예능에 출연한 여자친구를 위해 촬영 중 전화연결까지 해 응원하는 마동석. 이런 사람이라면 나이차이가 무슨 문제가 될까.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