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스타가 유행시킨 음식들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53,4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모든 방송국에서 많은 스타들이 매일같이 먹고 있지만(?) 음식만으로 화제의 주인공이 되기는 쉽지 않다.


곳곳에서 품절사태까지 불러일으킨 스타들의 먹방을 모아봤다.

출처소유 인스타그램

# 소유 - 닭발


‘콜라보여신’ 소유에게 ‘닭발’ 소유라는 별칭을 만들어준 음식이다. ‘나혼자산다’ 출연 당시 맛깔나게 매운 닭발을 먹는 모습으로 한나혼자산다동안 닭발 열풍이 불었다. 야무지게 뼈를 발라 주먹밥에 올려먹은 이후 각종 먹방 대란에서 대표적인 예시로 등극하는 파급력을 자랑했다.

출처화사 인스타그램

# 화사 – 곱창


얼마 전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혼자서 곱창 2인분과 볶음밥, 곱창전골까지 들이키며 야무지게 먹는 모습에 곱창 대란이 벌어졌다. 화사가 먹었던 곱창집은 100명 이상 줄을 섰고, 방송 이후 선거 날과 겹치면서 도축 일정이 밀려 전국의 곱창이 품절사태였다. 현재도 SNS 해시태그에 #화사를 검색하면 곱창사진이 줄줄이 나올 정도다.

출처아이오케이컴퍼니

# 이영자 – 소떡소떡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휴게소 완판녀로 거듭났다. 이영자가 스쳐지나간 모든 음식점이 웨이팅 대란을 겪었지만 제일 대표적인 것이 바로 휴게소에서 파는 ‘소떡소떡’이다. 한국도로공사 매출 분석표에 따르면 이영자가 먹었던 소고기 국밥과 소떡소떡의 매출이 5~6배 올랐다고 한다. 또한 전국 고속도로에서 소떡소떡 품절대란이 벌어지기도 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 강다니엘 – 젤리


‘이불 밖은 위험해’ 파일럿 방송 당시 열렬한 젤리 사랑으로 화제를 모았다. 상남자같은 체격에 베이비페이스를 가진 반전 매력의 스타인만큼 각종 귀여운 모양의 젤리를 좋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던 것. 이후 강다니엘의 젤리사랑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이를 따라하는 모습이 ‘강다니엘 병’으로 불리기도 했다.

출처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 돈스파이크 – 스테이크


‘미운우리새끼’ 출연 당시 자신의 집에 찾아온 박수홍과 윤정수를 위해 손으로 잡고 뜯어먹는 초대형 스테이크를 준비해 화제를 모았다. 야생의 매력이 느껴지는 스테이크 뜯어먹기가 비주얼 쇼크를 안긴 이후 돈스파이크의 남다른 고기사랑이 화제가 되면서, 그의 스타일대로 초대형 스테이크를 먹는 것이 한동안 유행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