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다행히(?) 엄마를 닮았다는 스타 2세들

조회수 2018. 6. 14. 0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태어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는 스타의 2세들! 엄마아빠의 어떤 모습을 닮았을지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들 중 ‘다행히도 2세들이 엄마의 어떤 부분을 닮아 한시름 놓았다’는 스타 아빠들의 유쾌한 발언을 모아봤다.

출처: 박지성재단 페이스북

# 박지성 “다행히 눈 크기는 엄마를 닮아”


이번 러시아 월드컵 해설에 나서는 한국 축구의 전설 박지성.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와 결혼해 1남 1녀를 둔 그는 지난 10일 ‘집사부일체’를 통해 30개월 된 첫 딸에 대해 언급했다.


박지성이 “눈은 아빠를 닮았는데 다른 부분은 엄마를 닮았다. 다행히도 눈 크기는 엄마를 닮았다”고 하자 패널들이 “다행이다”라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고, 박지성 역시 “나도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출처: 루아엔터테인먼트

# 비 “일단 쌍커풀이 있다”


김태희와 오랜 연애 끝에 결혼해 첫 딸을 품에 안았다. 당시 쌍커풀의 없는 비의 눈과 커다랗고 쌍커풀이 진 김태희의 눈 중 어느 쪽을 닮은 아이가 태어날지 궁금증이 컸다.


이에 대해 비는 ‘뭉쳐야 뜬다’ 출연 당시 “일단 쌍커풀이 있다”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출처: 고소영 인스타그램

# 장동건 “다행히 예쁜 엄마 닮아 훈남”


대표 미녀, 미남 커플인 장동건 고소영인 만큼 자녀들의 외모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누굴 닮아도 좋을 이목구비지만 정작 장동건은 “너무 진한 내 이목구비를 닮을까봐 걱정했다”고 한다.


이후 장동건은 인터뷰를 통해 “아들이 다행히 예쁜 엄마를 닮아 훈남이다. 엄마를 닮은 아들의 외모가 만족스럽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출처: 신현준 인스타그램

# 신현준 “다행히 엄마 닮아 코가 작아”


이국적 외모로 유명한 배우인 신현준은 아들이 태어날 당시 자신의 코를 닮을까봐 걱정이 많았다고 한다.


이에 대해 그는 아들이 태어난 후 “다행히 엄마를 닮았다”며 “커가면서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겠지만 코 길이도 엄마를 닮아 규격이 작아 천만 다행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출처: 송일국 인스타그램

# 송일국 “다행히 엄마 닮아 똑똑해”


정승연 판사와 결혼해 세 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얻은 송일국.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으로 시청자들에게도 얼굴이 익숙한 삼형제다.


프로그램 하차 이후 ‘연예가중계’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던 그는 “다섯 살이 된 대한, 민국, 만세가 다행히 엄마를 닮아 똑똑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