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동기가 매니저 된 사연

조회수 2020. 10. 26. 0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건_드라마입니다만.txt

연예인의 매니저, 연예인 최측근의 삶을 사는 것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 해결 차원에서,

출처: MBC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 나왔다!

MBC: 《스페셜》 달달&열정&짜증나는애(?) 연지의 달달하고 뜨거운 하루!

최근엔 어째
매니저보다 연예인이
주인공인 것 같지만...

스타의 매니저, 잠 자는 시간 외에 스타의 대부분의 일상을 함께 하는 경우가 많아 워라밸 지키기는 힘들고, 영업도 뛰어야 하기에 연예인이 쉰다고 쉴 수도 없는 참 어려운 직업이다.


스타와 동고동락하는 매니저가 나오는 드라마도 많은데, 그중 매니저와 스타의 끈끈한 우애를 보여준 드라마들을 모아봤다.


# 청춘기록
퇴사동기 크로스

주인공 사혜준(박보검 분)과 같이 엔터사를 퇴사, 손을 잡는 이민재(신동미 분). 악의 구렁텅이에서 함께 빠져나온 퇴사동기 되시겠다.

tvN: '내 매니저 합시다, 누나' 박보검, 신동미를 매니저로 스카웃?

원래부터 죽이 잘 맞던 혜준과 민재, 민재는 퇴사 후 혜준에게 매니저 제안을 받고 기획사인 짬뽕 엔터테인먼트를 차려 난생처음 매니저에 도전한다. 


하지만 혜준의 전 매니저이자 악덕 사장이었던 태수(이창훈 분)의 방해에 고군분투 중이다.

tvN: 일 잘하는 신동미, 얼굴 천재 박보검을 위해 준비한 하루!

서툴지만 늘 혜준의 곁에서 혜준을 응원하고, 심지어 소속 배우의 사랑까지 응원하는 의리 넘치는 매니저 민재. 신동미의 시원시원한 사이다 연기에 박보검과 단짝 케미로 연예인들이 부러워하는 스타-매니저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tvN: 너~무 소신 있는 아티스트 박보검에 괴로운 신동미 대표님

물론 부딪칠 때도 있지만, 같이 성장하는 스타와 매니저를 보는 재미가 쏠쏠!

#그 남자의 기억법
매니저 혈연 찬스

철딱서니 없는 부잣집 막내딸 이미지에 툭하면 SNS로 사고치는 배우 여하진(문가영 분)의 매니저, 얼핏 들어도 극한직업이다.

MBC: "저스튄 븨버가~" 문가영 자랑에 들뜬 이수미

여하진을 케어하는 인물은 친동생인 여하경(김슬기 분), 소속사 대표인 박경애(이수미 분), 자유분방 여하진 덕분에 바람 잘 날이 없지만, 하진을 가족처럼(실제 가족이기도) 생각하고, 돌발 상황이 발생할 때도 영리하고 센스 있게 상황을 잘 정리하는 능력자들이다.

MBC: 김슬기&문가영을 찾아온 매니저 신주협, 김슬기 분노♨♨

유일한 남자 매니저(신주협 분)가 집안 물건 훔쳐가는 사건을 겪기도 했지만, 든든한 여동생 매니저가 옆에 있으니...

출처: 김슬기 인스타그램

같은 성별에 혈연, 스타에게 이렇게 마음 편한 매니저가 또 있을까?

#뷰티 인사이드
절친이 최고야

외모가 변하는 병을 가진 '뷰티 인사이드'의 톱스타 한세계(서현진 분)에게는 든든한 조력자가 있다. 친구이자 소속사 대표인 유우미(문지인 분).

JTBC: [진실] 서현진이 변하는 순간을 눈앞에서 확인한 문지인

세계의 비밀을 알고 있는 몇 안 되는 인물 중 하나로 세계의 외모 변화로 인해 벌어지는 일을 수습하는 게 주 업무다. 

이런 매니저가 있나 싶을 정도로 세계를 아끼고, 또 그래서 세계가 가장 의지하는 인물. 혈연 그 이상의 끈끈함을 보여준다.

여자들 우정이 이 정도야!

#온에어
"내 배우라고!"

본격적으로 방송가 인물들의 러브라인을 그린 드라마 '온에어', 스타-매니저의 관계도 당연히 등장한다.

너무 탑골 드라마라..
온에어(2008)
톱스타 오승아(김하늘), 스타작가 서영은(송윤아), PD 이경민(박용하), 기확사 사장 장기준(이범수)가 '티켓 투 더 문'이라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이 드라마에서 이범수는 '내 배우'(오승아=김하늘)를 지키는 매니저로 등장, 버럭범수의 면모를 여지없이 보여준다.

쪽대본을 받고 있다고, 내 배우가!
출처: SBS '온에어'

자신의 연예인을 위해 화를 내는 것을 망설이지 않고, 칸에 보내준다고 약속하고, 자신을 믿으라고 안심 시키는 매니저, 배우에게는 최고의 동반자다.


오승아와 장기준은 마지막회에서 해외 진출을 위해 함께 떠난다.

물론, 이 모든 건 기저에 사랑이 깔렸기에 가능한 것일지도...



김은숙 드라마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