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퇴사동기가 매니저 된 사연

이건_드라마입니다만.txt

91,3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인의 매니저, 연예인 최측근의 삶을 사는 것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 해결 차원에서,

출처MBC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 나왔다!

팔짱
최근엔 어째
매니저보다 연예인이
주인공인 것 같지만...

스타의 매니저, 잠 자는 시간 외에 스타의 대부분의 일상을 함께 하는 경우가 많아 워라밸 지키기는 힘들고, 영업도 뛰어야 하기에 연예인이 쉰다고 쉴 수도 없는 참 어려운 직업이다.


위로해요

스타와 동고동락하는 매니저가 나오는 드라마도 많은데, 그중 매니저와 스타의 끈끈한 우애를 보여준 드라마들을 모아봤다.


# 청춘기록
퇴사동기 크로스

주인공 사혜준(박보검 분)과 같이 엔터사를 퇴사, 손을 잡는 이민재(신동미 분). 악의 구렁텅이에서 함께 빠져나온 퇴사동기 되시겠다.

원래부터 죽이 잘 맞던 혜준과 민재, 민재는 퇴사 후 혜준에게 매니저 제안을 받고 기획사인 짬뽕 엔터테인먼트를 차려 난생처음 매니저에 도전한다. 


하지만 혜준의 전 매니저이자 악덕 사장이었던 태수(이창훈 분)의 방해에 고군분투 중이다.

서툴지만 늘 혜준의 곁에서 혜준을 응원하고, 심지어 소속 배우의 사랑까지 응원하는 의리 넘치는 매니저 민재. 신동미의 시원시원한 사이다 연기에 박보검과 단짝 케미로 연예인들이 부러워하는 스타-매니저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물론 부딪칠 때도 있지만, 같이 성장하는 스타와 매니저를 보는 재미가 쏠쏠!

#그 남자의 기억법
매니저 혈연 찬스

철딱서니 없는 부잣집 막내딸 이미지에 툭하면 SNS로 사고치는 배우 여하진(문가영 분)의 매니저, 얼핏 들어도 극한직업이다.

여하진을 케어하는 인물은 친동생인 여하경(김슬기 분), 소속사 대표인 박경애(이수미 분), 자유분방 여하진 덕분에 바람 잘 날이 없지만, 하진을 가족처럼(실제 가족이기도) 생각하고, 돌발 상황이 발생할 때도 영리하고 센스 있게 상황을 잘 정리하는 능력자들이다.

유일한 남자 매니저(신주협 분)가 집안 물건 훔쳐가는 사건을 겪기도 했지만, 든든한 여동생 매니저가 옆에 있으니...

출처김슬기 인스타그램

같은 성별에 혈연, 스타에게 이렇게 마음 편한 매니저가 또 있을까?

#뷰티 인사이드
절친이 최고야

외모가 변하는 병을 가진 '뷰티 인사이드'의 톱스타 한세계(서현진 분)에게는 든든한 조력자가 있다. 친구이자 소속사 대표인 유우미(문지인 분).

세계의 비밀을 알고 있는 몇 안 되는 인물 중 하나로 세계의 외모 변화로 인해 벌어지는 일을 수습하는 게 주 업무다. 

이런 매니저가 있나 싶을 정도로 세계를 아끼고, 또 그래서 세계가 가장 의지하는 인물. 혈연 그 이상의 끈끈함을 보여준다.

격한 예스
여자들 우정이 이 정도야!
#온에어
"내 배우라고!"

본격적으로 방송가 인물들의 러브라인을 그린 드라마 '온에어', 스타-매니저의 관계도 당연히 등장한다.

에헴
너무 탑골 드라마라..

온에어(2008)

톱스타 오승아(김하늘), 스타작가 서영은(송윤아), PD 이경민(박용하), 기확사 사장 장기준(이범수)가 '티켓 투 더 문'이라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이 드라마에서 이범수는 '내 배우'(오승아=김하늘)를 지키는 매니저로 등장, 버럭범수의 면모를 여지없이 보여준다.

쪽대본을 받고 있다고, 내 배우가!

출처SBS '온에어'

자신의 연예인을 위해 화를 내는 것을 망설이지 않고, 칸에 보내준다고 약속하고, 자신을 믿으라고 안심 시키는 매니저, 배우에게는 최고의 동반자다.


오승아와 장기준은 마지막회에서 해외 진출을 위해 함께 떠난다.

물론, 이 모든 건 기저에 사랑이 깔렸기에 가능한 것일지도...



안마 톡톡
김은숙 드라마입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