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울엄마에게 김동완을 설명하는 방법

조회수 2018. 11. 3. 11: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안이슬
출처: 최지연 기자
엄마에게 신화 김동완을 설명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신화의 뮤직비디오를 보여준다? 뮤지컬 출연작을 말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출처: KBS '힘내요 미스터김' 공식 홈페이지
"미스터 김!" 이라는 네 글자는 말하는 것이다.

온라인에서의 화제는 없지만 '뭘 틀어도 된다'는 바로 그 황금 시간대, KBS 1TV 저녁 일일드라마의 위력이 이 정도다.

KBS 1TV 일일드라마 출연으로 중장년층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스타들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김동완
50대 이상 시청자들, 신화는 몰라도 미스터김은 다 안다. 2012년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 '힘내요, 미스터 김'에서 열심히 사는 청년 김태평 역을 연기해 중장년층 인지도를 팍팍 높였다.
출처: 최지연 기자
# 지창욱
여전히 지창욱을 동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KBS 1TV '웃어라 동해야'가 40%가 넘는 엄청난 시청률을 거뒀으니 그럴만도 하다. 9세 연령의 엄마, 조건 때문에 자신을 버린 애인까지 참 고달팠던 동해, 중장년층 시청자들의 엄청난 응원을 받았던 캐릭터였다.
출처: 최지연 기자
# 윤아
무려 1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윤아를 '새벽씨'로 기억하는 이들도 있다. KBS 1TV '너는 내 운명'에서 씩씩한 캔디 장새벽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덕이다. 극 내내 남자주인공 호세(박재정 분)에게 '새벽씨'라고 불린 탓인지, 어쩐지 씨를 꼭 붙여야 어울리는 느낌적인 느낌!
출처: 뉴스에이드 DB
# 김동준
제국의 아이돌 출신 김동준, 데뷔 초 '남자 한가인'으로 통했다면, 중장년층에게는 윤수호로 통한다. 2016년 KBS 1TV '빛나라 은수'에서 폼생폼사 한량 윤수호 역을 맡아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아마 시청자들도 철부지 아들이 점점 성장하는 느낌을 받으셨을 듯!
출처: 최지연 기자
워낙 히트곡인 많은 씨스타지만 부모님들이 멤버들의 이름까지 알지는 어렵다. 그러나 다솜은 단번에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은 노래를 타고'의 공들임! 들임이!"라고 말해보시라(물론, '드림이'로 기억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