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방송에서 정산 언급했던 아이돌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3.21. | 109,761  view
열심히 일한 대가가 바로바로 통장에 들어오면 좋겠지만 연예기획사의 수익 구조상 쉽지 않은 일이다. 
사랑의 총알

아이돌에게 정산은 큰 의미가 있다. 투자비용 등 과거의 빚을 모두 청산했다는 것을 의미기도 하고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하기도 했다. 그래서인지 의미있게 방송에서 '정산'이 언급되곤 한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첫 정산에서 억대 금액을 받았던 워너원 멤버들. 과거 KBS '해피투게더'에 나와 정산 금액 사용처를 공개한 바 있다.


윤지성은 어머니에게 신용카드를 선물했다고 말했고, 옹성우는 "(정산을 받은 후) 집을 사드렸다"고 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위아래'로 역주행에 성공한 후 정산을 받은 EXID. 이후 2015년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에 출연해서 첫 정산 사용처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 가운데 정화는 "부모님 차를 바꿔드렸다"고 이야기했고, 혜린은 "살짝 계약 끝내고 왔습니다. 강남에 있는 오피스텔을 자가로...."라고 말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지난해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했던 위너는 멤버 전원이 빚을 갚는 데 썼다고 털어놨다. 


강승윤은 "잘 사는 친구들이 없다. 평범한 가정보다도 어려운 경우가 많았어서...."라고 설명했고, 이어 이승훈은 "아직도 갚고 있..... 노력 중이다"고 밝게 말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뿜뿜', 'BAAM' 등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했던 모모랜드지만 아직 정산이 진행되지 않은 상황. 멤버인 연우가 지난 1일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 시즌2' 에서 "지금까지 수익이 없었다"고 말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그는 "(프로그램 상금)1000만 원을 타면 첫 수익이다. 아직 빚쟁이라서 하루하루가 빚더미(라서 상금을 꼭 받고 싶다)"라고 예능감 섞인 출사표를 던져 출연자들의 동정심을 자극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우주소녀의 루다는 지난 2018년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출연해 정산에 대해 짧게 언급했다. 

.

루나는 방송에서 "정산을 못 받았다. 뙤약볕에서 행사해서 번 돈을 아직도 못 받았다. 전 아직까지도 용돈을 받고 있어서 효도를 하기 위해 살아야 한다"는 발언을 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지난 2017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서 정산 받은 사실을 공개했던 설현. 그는 "어떻게 소비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집에 에어컨, 어머니, 아버지 가방 사드리고 거의 그대로 있다. 텀블러 모으는 거 좋아해서 텀블러를 샀다. 개인적으로는 돈을 쓰는 편이 아니"라고 밝혔다.

source : MBK 엔터테인먼트

다이아의 정채연은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서 "(부모님께 용돈을) 한 번 드려봤는데 정산서 같은 거를 보여드렸다. 부모님이 수고했다고 하시더라. 일한 게 적혀있으니까..."라며 눈물을 보였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