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제복 비주얼이 화제였던 배우들

조회수 2018. 5. 25. 11: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절도있는 단정함의 상징인 제복!


남자 배우들에게는 ‘멋짐’ 치트키로 통하곤 하는데, 여자 배우들에게도 예외는 아니다.


멋진 제복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여자 배우들을 모아봤다.

출처: 김옥빈 인스타그램

# 김옥빈


지난 달 종영한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신기 있는 형사 김단 역을 맡았다. 전작 ‘악녀’에서 놀라운 액션 연기를 선보였던 만큼, 경찰 제복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출처: 김옥빈 인스타그램

# 한선화


지난 2017년 드라마 ‘학교 2017’에서 고등학교 전담 경찰관 한수지 역을 맡아 제복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한선화는 종영 이후 인터뷰에서도 “전부터 경찰 제복을 입는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싶었다”며 배역에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출처: 한선화 인스타그램

# 이청아


현재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시골경찰’에서 직접 경찰로 활동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발표회에서도 눈부신 경찰 제복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3일에는 ‘시골경찰’ 출연진들과 함께 명예 경찰로 위촉되기도 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한효주


경찰 내 특수 조직 감시반을 다룬 영화 ‘감시자들’에서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완벽한 기억력을 가진 감시 전문가 하윤주 역을 연기하며 제복 비주얼을 공개했다. 개봉 당시 ‘감시자들’ 관객과의 대화에 직접 제복을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김지원


지난 2016년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정형외과 전문의이자 육군 군의관 중위인 윤명주 역을 맡았다. 파병 분량 대부분을 군복을 입고 소화하면서 놀라운 군복 비주얼로 방영 내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출처: 태양의 후예 공식 홈페이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