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함 폭발, 연예인 커플들의 닭살 애칭

조회수 2018. 6. 1. 0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이소희
출처: 뉴스에이드 DB

보고만 있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연예인 커플들♡


서로를 어떤 애칭으로 부르며 

사랑을 나누고 있을까? 


애정 듬뿍 담긴

연예인 커플들의 애칭을 모아봤다. 

(닭살 주의!!)

출처: 뉴스에이드 DB
전현무 ♡ 한혜진
지난 2월 열애를 인정했던 전현무와 한혜진은 서로를 어떤 애칭으로 부를까?

전현무는 당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출연진들이 애칭을 묻자 “한혜진 씨가 만나보니 참 귀엽더라. 애칭은 겸둥이다. 그중에서도 ‘진짜 겸둥이’다”고 답했다. 반면, 한혜진은 전현무를 ‘오빠’라고 부른다고 덧붙였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장동건 ♡ 고소영
고소영은 과거 방송에서 남편 장동건을 ‘자기’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평소 동갑내기라 싸움이 시작되면 일이 커질 것 같아 존칭을 쓰고 있다고.

그러나 결혼 전엔 독특한 애칭이 있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소영아’, ‘동건아’ 혹은 ‘고소팔’, ‘장동숙’이라 불렀다고 한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연정훈 ♡ 한가인
연정훈과 한가인 부부의 애칭은 자주 바뀐다. 과거 방송에서 연정훈이 공개한 애칭은 ‘여봉봉’, ‘빠삐쿠’ 등 다양하다.

지난해에는 아내가 임신하면서 애칭이 바뀌었다며 “요즘엔 서로 미키, 미미라고 부른다. 딸은 미니다”고 말했다. 한가인은 지난 2016년 4월 딸 재희 양을 출산했다.

출처: 윤현민, 백진희 인스타그램
윤현민 ♡ 백진희
지난 2016년 백진희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윤현민은 과거 ‘나 혼자 산다’에서 애칭을 공개한 바 있다.

윤현민이 백진희를 부르는 애칭은 ‘예쁜이’ 또는 ‘이쁜이’, 백진희는 윤현민을 ‘오빠’라고 부른다고.

출처: 마동석, 예정화 인스타그램
마동석 ♡ 예정화
예정화와 마동석의 애칭은 ‘애기야’다. 지난 2016년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운동’이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졌으며 현재 2년 가까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한 매체에서는 예정화의 남동생은 벌써 마동석을 ‘매형’이라 부른다고 밝혔다.

출처: MBC 제공
김국진 ♡ 강수지
김국진과 강수지는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만나 지난 2016년 연애 사실을 인정하고 방송을 통해 실제 데이트 장면을 공개하며 관심을 받았다.

당시 방송에서 김국진은 “공개 연애는 예상 못 했는데 이제 시작하게 됐다. 강수지를 부르는 애칭은 ‘강지’”라고 말한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오나라 ♡ 김도훈
오나라는 최근 배우 출신인 김도훈과 20년째 열애 중이지만, 닭살 애칭으로 변함없는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남자친구의 번호를 ‘참치 뱃살’이라고 저장해놨다”며 남자친구는 자신을 ‘아담이’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출처: 채시라 인스타그램
김태욱 ♡ 채시라
결혼 19년 차 김태욱, 채시라는 여전히 애칭을 부르며 금실 좋기로 소문난 연예인 부부다.

과거 방송에서 김태욱은 “아내를 반짝인다는 의미로 ‘트윙클’이라 부르다가 남사스러워 지금은 ‘팅글아’라고 부른다”고 애칭을 공개한 바 있다. 채시라는 김태욱을 ‘자기야’라고 부른다고.

두 사람은 최근까지도 SNS를 통해 꿀 떨어지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