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아이돌 출신 배우들의 드라마 컴백

갓세븐 진영→카라 출신 강지영, 연기돌의 활약 예고

10,3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노래도 되고 춤도 되고, 연기도 되는 아이돌 출신 배우들이 따뜻한 봄날~안방극장에서 활약한다. 


그야말로, 텔레비전에 '연기돌'들이 대거 등장하는 것!


그래서~! 


누가, 어떤 작품과 캐릭터를 연기하는지 낱낱이 짚어봤다. 


짜잔

남친짤 추가요~!!

출처tvN

먼저 갓세븐의 진영

지난해 4월 종영한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이후 1년 만에 tvN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로 돌아왔다. 

이번에도 멜로이지만, 더 진해진 멜로다~

'화양연화'로 '첫사랑 아이콘' 굳히기에 도전한다. 
빨간모자 소녀
사랑뿜뿜

사진 뚫고 나오는 설렘~

출처tvN
지난 25일 첫 방송된 '화양연화'는 첫사랑이었던 지수(이보영 분)와 재현(유지태 분)이 세월이 흘러 다시 만나는 이야기. 

진영은 재현의 과거 대학 시절 모습을 그린다. 

겉으론 무뚝뚝해보이지만 가슴엔 그야말로 뜨거움을 장착한 인물. 
유에프오춤

첫 방송부터 90년대 훈훈한 대학생의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하트 발사

지수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는 배우 전소니와는 설레는 로맨스로 여심을 몽글몽글하게 만들고 있다.

출처tvN
유지태 선배님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는 게 영광이에요. 선배님의 멋있는 목소리를 저도 내야 하는 걸까 고민했죠.(웃음) 선배님의 따뜻한 분위기를 캐릭터에 녹여내려 노력했어요.

-진영

이렇게~ '화양연화'에서는 진영의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뱅그르르

출처SBS

'부암동 복수자들'(2017), '이별이 떠났다'(2018), '미스터 기간제'(2019) 등에 출연한 유키스의 멤버 이준영은 SBS '굿캐스팅'에서 활약한다. 


'굿캐스팅'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돼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 



꽃가루 환영
사전 작업을 완료하고 지난 27일 첫방송된 '굿캐스팅'!

이준영은 이번엔 안하무인 톱스타의 모습을 연기한다.  

만년 기대주에서 초대박 드라마 주조연을 맡은 후 일약 톱스타로 발돋움하게 된 라이징 핫스타 강우원 역!

한마디로 까칠함 듬뿍 담긴 예민 보스다~
줄맞춰 깜놀

이준영은 이렇게 잔망스럽다가도~

출처SBS

이렇게 귀엽기도 하고~

출처SBS '굿캐스팅' 방송 캡처
사랑뿜뿜
어깨동무

'굿캐스팅'의 첫 방송은 12.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고 드라마는 동시간대 1위를 달리는 중~ 

 

그리고 '굿캐스팅'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며 어느새 믿고 보는 연기돌이 된 이준영~!!


이준영이 뉴스에이드에 인사를 전했다. 

정말 즐겁게 촬영한 작품인 만큼 첫 시작이 너무 재미있고 좋게 봐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진것에 비해 얻는것이 더 많은것 같아 감사할따름입니다. 편하게 즐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준영
격한 예스
'도깨비'(2016)에서 덕화 역으로 통통 튀는 연기를 보여준 비투비 육성재는 5월 JTBC '쌍갑포차'의 '순수청년'으로 돌아온다.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드라마. 


육성재는 쌍갑포차 알바생이자, 고객상담실 직원 한강배 역을 맡았다. 

한강배는 어릴 때부터 남다른 능력 때문에 받은 상처가 많아서 자기처럼 상처받고 힘든 사람들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따스한 마음을 지닌 인물. 

이 점이 육성재가 출연을 결심한 이유라고. 

출처JTBC
순수하고 따뜻한 강배가 갑질 청정 지대 쌍갑 포차 안에서 불의의 갑질을 당한 모든 분께 조금이나마 위로를 전해드리고 싶어요.

-육성재

육성재는 캐릭터의 특이 체질을 연기하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사람들과 접촉을 피하는 노력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짱입니다요

'쌍갑포차'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황정음, 최원영과 한 컷!

출처JTBC
포유포유

에이핑크의 손나은자체발광 미모를 자랑하는 캐릭터로 변신한다. 


5월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컴백하는 손나은은 SNS에서 연예인급 인기를 끌고 있는 셀럽이자 피트니스 트레이너인 진노을 역을 맡았다.  

무한 오케이

출처MBC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내용의 드라마!

꺄아아아

대본 리딩하는 모습도 이렇게 예쁘기 있기?! 없기?!

출처MBC
난 안될거야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4각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인데 손나은은 극 중 배우 송승헌(김해경 역)의 전 여자친구 역으로 등장! 


헤어진 연인에게 잊지 못할 상처를 안긴 치명적인 매력녀로 변신한다. 

출처JTBC

카라 출신 강지영은 5월 방영 예정인 JTBC '야식남녀'에서 주연으로 정일우와 호흡을 맞춘다. 

일본에서 활동하는 강지영은 5년 만에 한국 드라마 첫 주연으로 돌아온다. 

하트넘기

'야식남녀'는 야식 힐링 셰프, 열혈 피디, 잘나가는 디자이너의 삼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강지영이 연기하는 인물은 열정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계약직 예능 PD 김아진!


잘 웃고, 술 좋아하고, 특히나 음식을 사랑하는 인물. 특유의 긍정 마인드와 뜨거운 열정으로 계약직의 하루하루를 버티는 캐릭터다.

현실 연기 아닙니까?

출처JTBC
슈퍼맨

강지영도 뉴스에이드에 팬들에 대한 애정과 동시에 드라마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오랜만에 한국에서 팬 여러분을 만나게 돼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배우로서 드라마로는 처음 인사드리는 거라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지만 기분 좋은 설렘으로 현장에서 많은 도움 받으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드라마로 찾아뵈려고 배우, 스태프 모두가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이 응원해주세요!

-강지영
부탁해요
파이팅
By. 유지희 기자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