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미스코리아 진 출신 유튜버가 나타났다

By. 뉴스에이드 안이슬

132,33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Hey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늬?

"이하늬다! 이하늬다!"

출처이하늬 인스타그램
차밍빗질

상반기 대박 드라마 SBS '열혈사제'를 무사히 마치고 포상휴가까지 즐겁게 다녀온 하늬, 요즘 모하늬?! 

출처이하늬 인스타그램

궁금해 할 팬들을 위해 이하늬가 팬들과 소통하는 창구를 새로 만들었다. 


바로 유튜브! 

유튜브 채널 이름은 정직하게도 '이하늬'. 직접 생각한 또 다른 이름은 '하늬모하늬'!


아직은 예고편만 있는 '완전 신상' 유튜브다. 

배우라는 직업 자체가 소통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있는 창구가 자유롭지는 않은 것 같아요.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다가 요즘 젊은이들의 핫한 공간, 유튜브를 생각하게 됐어요." (이하늬)

예전부터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는 이하늬, 영화 '극한직업'과 드라마 '열혈사제' 등 계속해서 이어지던 스케줄 탓에 이제야 실천에 옮길 수 있게 됐다. 

항상 어떻게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을까 고민은 계속 해왔는데, 작품이 계속 있어서 해오지 못했어요.

'열혈사제'를 마친 후 드디어 유튜브를 개설하게 됐습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출처이하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초보 유뷰버임에도 편집이 너무나 매끈(?)한데, 어디까지 이하늬가 직접 하고 있는 걸까? 

아무래도 이제 막 유튜브를 시작하는 단계라 편집까지는 미숙해서 소속사에서 편집 정도는 도와주고 있습니다.

편집 외에 어떤 콘텐츠를 올릴지는 스스로 생각하고, 직접 촬영하고 있어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출처이하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를 통해 입는 것, 먹는 것, 운동법 등등 다양한 정보도 나눌 예정. 일상의 모습을 시작으로 점차 콘텐츠의 범위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부탁해요

뷰티 프로그램 MC도 오래 진행해온 이하늬인만큼 꿀팁 공개도 기대된다. 

유튜브로는 일상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인 이하늬. 배우로서의 모습은 촬영 중인 차기작 '블랙머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극한직업', '열혈사제'의 연이은 성공으로 분위기 좋은 꿀언니, 다음 작품에서 만나요! 

"안녕~~~~"

출처이하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