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특정 작품 출신 배우’ 수집 중인 스타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프로필 사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8.08.09. | 25,021 읽음

박서준과 신세경, 진영과 천우희가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는 팬들이 있다고 한다.


바로 박서준과 진영이 가진 독특한 필모그래피 때문이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먼저 박서준은 이번에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민영과 만나면서 또 한 명의 ‘하이킥’ 출신 여자 배우와 호흡을 맞춘 사실로 화제를 모았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앞서 박서준과 호흡을 맞춘 여자 배우들마다 ‘하이킥’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들어맞은 셈이다.

출처 : 하이킥 공식 홈페이지

먼저 박민영(그리고 황찬성)은 ‘하이킥’ 첫 번째 시리즈인 ‘거침없이 하이킥’ 출신이다.

출처 : MBC 제공

또한 박서준과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만났던 황정음은 ‘하이킥’ 두 번째 시리즈인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했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마지막으로 ‘하이킥’ 세 번째 시리즈인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는 백진희, 김지원, 박하선이 모두 출연했다.

출처 : 하이킥 공식 홈페이지

박서준은 백진희와는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김지원과는 ‘쌈 마이웨이’에서, 박하선과는 영화 ‘청년경찰’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이제 “박서준과 신세경만 만나면 되겠다”는 반응이 나올 법도 한 기묘한 인연들이다.

출처 : 하이킥 공식 홈페이지

박서준이 시리즈물의 여자 출연자들을 모두 만났다면, 진영의 경우엔 영화 ‘써니’에 출연한 여자 배우들을 거의 다 만난 경우다.


덕분에 ‘써니 콜렉터’, ‘써니 킬러’, ‘써니 수집가’ 등의 별명을 갖고 있기도 하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여성들의 우정을 다룬 영화인 ‘써니’에는 영화 속 7공주인 강소라, 심은경, 민효린, 남보라, 박진주, 김보미 김민영과 ‘본드걸’ 천우희 등 여러 여자 배우들이 등장한다.

출처 : 써니 포스터

진영은 이 중 6명과 함께 작업해본 경험이 있다.


김보미와는 B1A4의 데뷔곡 뮤직비디오에서, 심은경과는 영화 ‘수상한 그녀’에서, 민효린과는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강소라와는 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 남보라·박진주와는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에서 함께했다.

출처 : 유연석 인스타그램

이 소식이 화제 된 이후 진영은 라디오에서 “민효린 선배님이 천우희 선배님과 작품을 하면 ‘써니’ 단톡방에 초대해준다고 했다”며 ‘다음 작품에서 짝사랑 하고픈 배우’로 천우희를 꼽기도 했다.

출처 : 써니 스틸

이에 대해 천우희 역시 드라마 ‘아르곤’ 종영 당시 뉴스에이드와의 인터뷰에서 “진영 씨가 저 하고만 안했다고 하던데 언젠가는 꼭 뵀으면 좋겠다. 정말 신기할 것 같다”고 언급한 바 있다.

출처 : 뉴스에이드 천우희 인터뷰 중

훗날 박서준과 신세경, 진영과 천우희가 한 작품에서 만날 날이 온다면! 어떤 재미있는 상황이 펼쳐질지 주목된다.



야광봉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격공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