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아픔 이겨내고 건강한 근황 전한 스타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프로필 사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8.08.13. | 111,426 읽음
댓글

뜻하지 않은 상황 때문에 활동을 중단해야했던 스타들이 최근 반가운 소식을 전해오고 있다.


갑작스러운 병 혹은 아픔을 이겨내고 건강한 근황을 공개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 한예슬


약 4개월 전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고 의료사고로 심각한 부작용을 얻게 된 사실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낳았던 스타다.


깊은 상처 탓에 많은 우려가 있었지만 다행히 꾸준한 치료를 받아 거의 완치에 가깝게 회복할 수 있었다고 한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 건강한 근황을 공개하고 있으며, 복귀를 위해 작품을 검토 중이다.

출처 : 김유정 인스타그램

# 김유정


지난 2월 드라마 촬영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을 받고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후 제작진과 협의 끝에 치료에 전념할 수 있었고, 건강을 회복한 덕분에 다시 촬영 중이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로의 복귀를 앞두고 있다.

출처 : 솔지 인스타그램

# 솔지


지난 2016년 갑상선샘기능항진증 확진 판정을 받고 EXID 활동을 잠정 중단한 뒤 치료에만 전념했다. 이후 안와감압술을 받는 등 어려운 시간이 있었지만, 꾸준한 치료 끝에 호르몬 수치가 정상에 가깝기 돌아오기 시작했다.


그 사이 EXID 멤버들은 4인조로 활동하며 든든하게 팀을 지켰고, 최근 솔지가 완치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완전체 복귀가 가시화 됐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 김우빈


지난 해 5월 비인두암 투병 소식을 전하며 모든 연예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한동안 치료에 전념하고 있던 그의 완쾌를 비는 응원이 가득했다. 지난해 12월에는 김우빈이 직접 자필 편지를 통해 한결 건강해진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 거리를 자유롭게 다니는 김우빈의 목격담과 영상이 전해지기도 했다. 가벼운 차림에 치렁치렁한 장발로 활보하는 그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애틋한 반가움을 표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