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아찔한 몸매 가진 언니들의 관리 비법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프로필 사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8.06.15. | 276,619 읽음

나이가 들면 몸매관리하기가 점점 어려워진다는데

이런 말 무색하게 독한 자기관리로 

굴욕 없는 앞태, 뒤태, 옆태 자랑하는 

여자 연예인들이 있다. 


입술츄
출처 : 뉴스에이드DB

채시라


둘째 아이를 낳은 후 체력에 한계를 느껴 운동을 시작했다는 채시라. 이제는 사진을 어떤 방향에서 찍어도 군살이 1도 없는 완벽한 몸매를 갖게 됐다. 


헉 놀람
출처 : 채시라 인스타그램

벌써 7년째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며 몸 만들기 중. 마르기만 한 몸보다는 근육이 적당히 있는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특히 신경쓰는 편이다. 

출처 : 채시라 인스타그램


채시라의 SNS에 올라온 사진 중에서 특히 화제가 됐던 이 사진. 한껏 성난 등 근육으로 시선을 집중 시키는 사진이다. 흐릿하지만 탄탄하게 자리잡은 근육이 보인다. 


눈에서 하트
출처 : 뉴스에이드DB

김성령 


화보나 개인 SNS를 통해 되는 사진들을 통해 비현실적인 완벽한 몸매를 보여줘 늘 주목을 받는 김성령. 하루에 한 시간이라도 꼭 운동을 하는 것이 그의 몸매관리 비법이다. 

 

최근에는 요가를 하는데 5년 정도 필라테스, 10년 전에는 피티로 운동했다. 특별한 일정이 없으면 오전에는 주로 운동을 한다고.

그래 결심했어
출처 : 김성령 인스타그램

일상생활 중에는 일어나자마자 제일 먼저 체중을 재고, 야식을 피하기 위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 아침을 챙겨 먹는 편. 회식을 할 때는 고기는 많이 먹되 된장찌개, 밥류는 피한다.


헛둘헛둘
출처 : 뉴스에이드DB

# 김희애


대표적인 동안 미모 연예인 김희애. 얼굴뿐 아니라 몸매도 대중의 감탄을 자아낼 만큼 완벽하다. 



마르기만 한 게 아니라 건강미 넘치는 균형잡힌 몸매의 소유자로, 입기 힘들다는 드레스도 우아하게 소화한다. 

사랑에 빠졌어
출처 : 뉴스에이드DB


김희애의 몸매 유지 비결은 역시 운동. 두 아이를 낳은 후 시작한 헬스로 지금의 몸매를 완성했다.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틈날 때마다 헬스장에 들러 스트레칭과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을 고루 한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 이일화

출연작 tvN '응답하라' 시리즈가 대박이나면서 '덕선이 어머니'로 유명하지만 몸매만큼은 딸들 못지 않다. 

이일화가 밝힌 몸매 비결은 아무 물이나 마시지 않는 것. 일월산에서 나는 물, 수소수를 마시거나 집에서는 보리, 현미 등을 볶아 우린 물을 마신다. 찬물은 마시지 않는다. 

운동도 빼놓을 수 없다. 스트레칭, 등산, 요가, 무용 등으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 

오케이 액션
출처 : 뉴스에이드DB

황신혜


나이와 상관없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도 주목을 받는 배우 황신혜. 과거 다이어트 비디오를 냈을 만큼 운동을 꾸준히 해왔다. 일주일에 4회 정도 운동을 하는데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을 주로 하고 가끔 필라테스로 부족한 운동량을 채운다. 

꾸준한 운동과 함께 그가 밝힌 몸매 관리비법은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다. 일상생활에서 활동량을 늘려 칼로리를 소비한다. 

고고씽
출처 : 서정희 인스타그램

# 서정희


과거 SBS '불타는 청춘'에 등장해 엄청난 유연성을 보여줬던 서정희. 발레를 통해 갈고 닦은 유연함이다. 


출처 : 서정희 인스타그램

실제로 수준급 발레 실력을 가졌다. 몸선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발레와 스트레칭을 매일하며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그의 SNS를 보며 발레를 하는 서정희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많이 올라와 있다.



필승

(결국 운동이 답인가)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