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대타 캐스팅으로 호평 받은 스타들

조회수 2018. 7. 18. 07: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피치 못할 사정으로 캐스팅이 바뀌는 경우가 있다. 심지어는 한창 촬영이 진행된 중간에 연기자가 바뀌는 드라마도 다수다.


누군가의 대타로 합류한다는 무거운 부담감을 이겨내고, 호평으로 마침표를 찍은 스타들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임수향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 오지은 대타로 중간 합류했다. 오지은이 촬영 중 발목 인대가 파열돼 수술을 받게 됐기 때문이다. 이미 시청자들의 몰입이 한창 이뤄져 중간 투입된 연기자가 극을 끌어가기 힘든 상황에서도 놀라운 악녀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덕분에 ‘불어라 미풍아’는 중반 이후 시청률 20%를 넘기는 기염을 토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박형식


박형식 인생 일대의 기회 중 하나였던 ‘진짜사나이’에 대타로 합류했다. 당시 엠블랙 멤버 미르가 출연 중이었지만 미르가 사정상 하차하게 되면서 박형식에게 미팅 기회가 돌아왔다. 첫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스타덤에 오른 박형식은 이후 승승장구하며 각광받는 스타 반열에 올라섰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장희진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건강 문제로 하차하게 된 구혜선의 대타로 출연했다. 중간 투입이라 우려가 많았지만 극의 자연스럽게 녹아든 장희진의 연기에 시청자들도 호평을 보냈다. 덕분에 장희진은 그 해 연말 MBC 연기대상 주말극 부분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김희선


당초 강호동과 정용화가 메인MC였던 ‘토크몬’에 중간 합류한 경우다. 원래 MC였던 정용화가 특례 입학 논란에 휩싸이면서 갑작스럽게 하차하게 됐고, 김희선이 구원투수처럼 등장했던 것. 다행히 김희선 특유의 소탈하고 재치 있는 화법으로 중간 투입에도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낼 수 있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이유진


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온유의 배역이었던 권호창 역에 중간투입 돼 호평을 받았다. 당초 이유진 역시 이 배역의 오디션을 보고 호평을 받았지만, 온유가 불미스러운 논란에 휩싸이면서 촬영 초반 하차하게 됐다. 중간 투입이었지만 재촬영 덕분에 사실상 첫 회부터 등장할 수 있었기에 온전히 캐릭터의 시작과 끝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됐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