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보다 내가 먼저 팬! 시아버지 사랑받는 연예인 며느리들

조회수 2018. 5. 31.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남편과 오손도손 행복하게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만도 축하할 일인데 시아버지의 사랑까지 듬뿍 받고 있는 연예인 며느리들이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소이현 


며느리의 팬카페 우수등급에 빛나는 시아버지가 있다. 바로 소이현의 시아버지다. 


소이현의 시아버지는 최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며느리를 향한 팬심(?)을 보여 화제가 됐다. 


소이현의 시아버지는 "처음 보고 반해서 인터넷에서 찾아봤더니 팬카페가 있더라. 아이디가 생각이 안 나서 그냥 교진아빠 이렇게 해놨다. 계속 며느리 좀 됐으면 좋겠다 빌었는데 그게 현실이 돼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다. 우리 며느리를 얼마나 최고로 사랑한다"고 말했다. 



평소에도 소이현이 문자를 보내면 "사랑한다"는 다정한 말들로 답장을 보낸다고.

출처: 뉴스에이드DB

# 이경민


사진은 남희석이지만, 주인공은 남희석의 아내 이경민이다. SBS '싱글와이프'에 출연해 은근히 쿨한 성격으로 주목을 받았던 이경민.

시아버지뿐 아니라 시가 식구들과 스스럼없이 지내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 


당시 이경민은 친구들과 시가에 방문해 "친정에는 안 가게 되는데 여기는 오게 된다"며 특별한 힐링 타임을 가졌다. 

시아버지는 며느리와 친구들을 위해 광어 스테이크, 어죽 등 별미 요리를 만들어 푸짐한 한 상을 만들어주기도 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장윤정


장윤정의 시아버지(= KBS 도경완 아나운서의 아버지)는 아들 내외가 결혼하기 5년 전부터 며느리의 팬이었다. 장윤정 디너쇼를 관람한 후 푹 빠져 팬이 됐다고. 

출처: 뉴스에이드DB

한 번은 KBS '해피투게더3'에 며느리 장윤정을 위해 깜짝 등장한 적이 있는데 당시 "아들이 장윤정과 결혼하겠다고 했을 때 승낙하는 데 3분도 안 걸렸다"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이어 "장윤정 씨 시아버지냐고 묻는 사람은 많은데 도경완 아나운서 아버지냐고 묻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아들을 은근히 디스(?)해 큰 웃음을 줬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한채아


지난 5월 차범근 감독의 막내 아들 차세찌 씨와 결혼식을 올린 한채아. 그의 시아버지는 자신의 이름으로 기고하는 칼럼을 통해 며느리 한채아를 향한 큰 애정을 표현해 훈훈함을 줬다. 



처음에는 연예인인데 안 꾸민다고 아쉬워하는 것 같지만 읽다보면 털털하고 성격좋고 사랑스러운 며느리 자랑이 한가득 쏟아진다. 



마지막에는 "서현이에게는 성실한 노동자로 한평생을 땀 흘리며 살아오신 부모님이 계신다. 존경스럽다"며 사돈에 대한 애정까지 담았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시아버지의 칭찬 대잔치에 며느리인 한채아는 SNS로 감동 인증!


서로 사랑하고 사랑받으며 오래오래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