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인싸들이 어깨에 하나씩 얹는 것

조회수 2020. 12. 12. 15: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비슷한 이름 찾는 게 관건

요즘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귀여운 밈이 유행 중이다. 영미권 최고의 명절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SNS에서 유행 중인 이것,

어깨에 요정 얹기!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이 드는 것은...

아마도 '유퀴즈' 때문인 듯.

미니어처 큰자기와

미니어처 아기자기.

귀여워...ㅋ

할리우드를 강타하고 있다는 이 유행은 영미권 크리스마스 풍습 중 하나인 '엘드 온 더 셸프'(선반 위의 요정)에서 시작된 것. 


'엘프 온 더 셸프'라는 동화책에서 크리스마스 요정이 아이들의 착한 일, 나쁜 일을 감시한다는 내용 유래라고.

아하!

시작은 배우 가르셀 보베라고. 누군가가 합성한 팝스타 패럴 어깨 위에 앉은 가르셀 보베의 사진이다.


이 사진을 본 스타들이 어깨 위에 요정 얹기 밈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가르셀 보베처럼, 스타들이 어깨에 얹는 것은 요정이 아니다. 다른 스타의 사진을 작게 줄여 어깨에 올리고 있다.

#myelf와 함께 

'OO 위에 OO' 라는 메시지도 덧붙인다.

엘리자베스 뱅크스는 라임에 맞춰 톰 행크스의 사진을 어깨에 올리고 '뱅크스 위에 행크스'라는 메시지를 더했고,

리즈 위더스푼은 이름과 비슷한 영화 '그리스'의 한 장면을 어깨에 올린 뒤 '리즈 위에 그리스'라고 덧붙였다.

'어벤져스' 마크 러팔로는 아이언맨(토니 스타크)의 사진과 함께 '마크 위에 스타크'라고 더했고,

제니퍼 가너는 역세 이름에 라임을 맞춰 숀 펜의 사진을 어깨에 올리고 '젠(제니퍼) 위에 펜'이라고 적었다.

유명 MC 라이언 시크레스트는 가수 루크 브라이언의 사진과 함께 '라이언 위에 브라이언'이라고 덧붙였으며,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는 짐 캐리의 영화 '그린치' 속 모습을 어깨에 올리고 '캐리 위에 캐리'라고 덧붙였다.

MC 지미 팰런은 배우 티모시 샬라메 사진과 함께 '지미 위에 티미(티모시)'라고 설명을 더했다.

'굿 플레이스'의 배우 자밀라 자밀은 팝스타 로린 힐 사진을 오려 '자밀 위에 로린 힐'이라고 덧붙였다.

다들 센스
난리남...ㅋ

영국 모델 카라 델레바인의 선택은 과감했다.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사진을 자신의 팔 위에 앉혔다.

대, 대단해...
팬데믹 상황으로 명절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지 못하고 있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들,

함부로 사람도 만나지 못하는

힘겨운 이 시기,

집콕 중에도 위트와 유머로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