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새해를 맞아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새출발하는 마음가짐을 좀더 깊게 갖고 싶다면, 미용실로 향하자.
싹둑 자른 단발머리로 새해 맞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단발머리로 동안 미모까지 겟한 신흥 단발병 유발자들, 2021년 버전으로 모아봤다!
1
유진
출처유진 인스타그램
유진은 최근 시즌1을 종영한 SBS '펜트하우스'에서 단발머리로 변신해 이지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출처유진 인스타그램
4:6 가르마의 보브컷을 연출해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2
한소희턱선 기장의 내추럴한 단발머리를 연출하고 싶다면 한소희의 최근 헤어스타일을 주목하길☆
헝클어진 듯 내추럴하게 풀어헤쳤을 때 더 힙한 허쉬컷 느낌의 단발머리다.

3
우주소녀 보나
출처보나 인스타그램
KBS '오! 삼광빌라!'에 출연 중인 우주소녀 보나는 갸름한 얼굴형이 돋보이는 미디엄 단발을 뽐냈다.
C컬로 살짝 볼륨감을 줘 청순한 미모가 더욱 돋보이게 했다.

4
임수향
출처임수향 인스타그램
임수향은 지난 연말 '2020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하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출처임수향 인스타그램
똑 떨어지는 칼단발에 앞머리까지 풍성하게 내어 작은 얼굴이 더욱 작아 보였다.

5
박하선출처박하선 인스타그램
박하선은 카카오TV 드라마 '며느라기'에서 독특한 단발머리를 소화하고 있다.
눈썹 기장으로 다소 짧게 자른 앞머리, 풍성한 S컬로 볼륨을 넣은 게 특징이다.
출처박하선 인스타그램
사랑스러운 단발머리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어우러져 리즈 미모를 갱신 중이다.

자, 이제
미용실로
GO GO!!!!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