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없는데 끌리는 영앤리치

조회수 2021. 1. 21. 09: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덕몰이 여자 배우 모음.zip

요즘엔 극중 남자 캐릭터보다 여자 캐릭터가 매력적이어야 성공하는 게 정설.


2021년 1월 현재, 여성팬을 무한 양성 중인 드라마 속 여성 캐릭터와 배우는 누가 있을까?


# '런 온' 최수영

최수영은 '런 온'에서 재벌그룹 2세인 '영앤리치' 서단아를 연기해 똑부러지는 사업가를 연기하고 있다. 


재수없는 재벌 2세가 재수없는 말만 골라 하는데 하나도 밉지가 않다. 아니, 오히려 속시원하다.

JTBC: 신세경의 조언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최수영 (゚ペ)?|JTBC 210114 방송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말을 매우 서슴없이 하는 바람에 '소시오패스'냐는 비난을 들어도 쿨하게 넘기는, 포멀한 정장에 운동화를 신고 축구를 사랑하는 신개념 걸크러쉬 캐릭터로 여덕 몰이 중.


# '스위트홈' 이시영-박규영

괴수 재난 장르에서 남자 주인공만 총대를 메는 건 옛날 얘기다.

출처: 넷플릭스

서이경 역을 맡은 이시영은 특전사 출신 소방관으로, 아파트가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 재빠른 상황 판단과 용기로 생존자들을 리드한다. 

tvN: 넷플릭스 '스위트홈' 이시영, 노출에 속옷차림 액션까지? '성난 등근육'

이시영은 이 캐릭터를 위해 체지방 8%의 몸을 만들며 여전사 역할에의 의지를 불태웠다고.

출처: 넷플릭스

또 한 명의 걸크러쉬 캐릭터는 윤지수. 신예 박규영이 연기한 윤지수는 씩씩하고 털털하며 정의로운 성격으로 위험을 무릅쓰고 야구배트를 휘두르며 괴물과 맞선다.  


# '경이로운 소문' 김세정-염혜란

말(해)뭐(해)
출처: 김세정 인스타그램

요즘 최고 걸크러쉬, '경이로운 소문'의 카운터, 악귀가 땅을 밟는 것을 가장 먼저 알아채는 도하나(김세정)와 치유 능력자인 추매옥(염혜란).

출처: OCN

김세정은 몸에 손을 대면 날려버리는 시크하고 과격한 도하나와 무뚝뚝하지만 배려 넘치는 츤데레 도하나를 넘나들며 매력을 발산 중이다.

출처: OCN

염혜란은 소문(조병규)을 카운터의 길로 이끌며 따스하게 품어주는 엄마 같은 모습과 배짱과 포스 가득한 카운터의 리더 역할을 오가며 멋짐을 폭발 시키는 중이다.


# '철인왕후' 신혜선

출처: tvN

'철인왕후'의 중전 김소용이자 장봉환을 열연 중인 신혜선. 남자의 영혼을 한 중전을 완벽하게 연기해 호평을 받는 중이다.

tvN: 사냥알못 신혜선은 널뛰기 가실게요^^ (재능 무엇ㅋㅋ)

남자의 영혼이 들어선 중전 캐릭터로 물오른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신혜선.


우아하고 조신한 중전과는 거리가 먼, 괄괄하고 솔직한 중전 김소용으로 사랑 받고 있다.

# '도시남녀의 사랑법' 한지은

출처: 카카오M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사이다 캐릭터는 단연 오선영.  싫은 건 싫다, 좋은 건 좋다 자기 표현이 확실한 연애를 하고, 헤어질 땐 "내가 준 것 다 내놓으라"고 당당하게 말해 여성 시청자의 공감을 얻고 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다 벗어! 다 내놔!' 한지은, 헤어진 류경수 옷 강탈! [도시남녀의 사랑법] 5회 선공개

한지은은 열혈 고등학교 체육교사로 연애할 땐 솔직하고 직설적이며 물불 안 가리는 가식 제로 오선영 캐릭터를 찰떡 소화 중이다.

사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