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장모보다 겨우 3살 어린 사위

장인장모와 나이 차이 얼마 안 나는 연예인들

465,028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자신의 나이보다 훨씬 어린 연하의 아내를 만난 것도 화제를 모았지만..!


그보다도 장모와의 나이차가 더욱 주목받은 이들이 있다. 


누나라고 불러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적은 나이차를 가진 스타는 누가 있을까?

헉 놀람

#백종원

출처소유진 인스타그램

백종원과 소유진은 지난 2013년 장인, 장모의 반대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5살이다.

2021년, 백종원의 나이는 57세이며, 장모님의 나이는 63세다. 


사위와 장모의 나이 차이가 6살인 것.

뻘뻘 당황

출처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은 과거 "부모님의 나이 차도 30세"라며 "엄마가 그것(나이 차이)만은 닮지 말라고 결혼을 반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나이차 많은 부모님이 행복하고 한번도 싸운 적도 없으셔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게 좋았다"고 덧붙였다.  


#이한위

출처뉴스에이드 DB

배우 이한위는 장모님보다 3살 어리다. 아내는 이한위와 19살 차이다.


이한위는 "처 작은 아버지 중에는 심지어 저보다 연세가 낮으신 분도 있다"며 "장모님이 저한테 전화를 하실 때는 저를 잘 부르시고 그러는데 그렇다고 실제로 저를 부르시지는 않는다. 또 말끝 어미가 좀 흐릿흐릿하게 되기도 한다"라며 고충을 털어놓은 바 있다.

빗속 좌절

#변우민

출처뉴스에이드 DB

변우민은 아내와 19살, 장모와 10살 반의 나이 차가 있다고 밝혔다.


그는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서 아내와의 나이 차이에 대해 "나이 차는 많이 나지만 아내도 늙고 있다. 이제 정말 이번으로 나이에 나이 차에 대한 이야기 안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MC 김구라가 장모님과 동갑 아니냐는 말이 있다고 묻자 변우민은 "장모님과 나이 차이는 10살 반 정도 된다"고 답했다. 

뻘뻘 당황

#양준혁

출처뉴스에이드 DB

19세 연하 신부 박현선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양준혁은 방송에서 험난했던 결혼 승낙 과정을 털어놨다. 


양준혁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예비 신부의 '오빠' 소리에 놀랄 때가 많다며 "19살 차이 나니까 생각하는 게 다르다. 내가 88학번인데 88년생이다"고 말했다.

출처양준혁 인스타그램

또한 양준혁은 "장인어른과 9살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나이 차이가 나다 보니까 (예비신부가) 거부를 했는데 계속 찍다 보니까 (결혼하게 됐다)"라며, "장모님은 내가 돌싱인줄 오해까지 하셨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당신이 최고

석달간 광주를 오가며 계속해서 구애한 끝에 결혼 허락을 얻어냈다고 한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