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만남은 비호감이었는데 결혼한 이유

조회수 2021. 3. 16. 11: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비호감이었는데 정신 차려보니 내 옆에..
첫인상은 분명 비호감이었는데 정신 차려보니 지금 내 옆에 그 사람이 있다면..?!

별로였던 첫인상을 뒤집고  결혼에 골인 하게 됐다는  스타들의 러브 스토리를 모아봤다.

이효리❤이상순

출처: JTBC 제공
이효리는 지난 2012년 SBS '힐링캠프'에서 이상순과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정재형 오빠가 소개팅을 시켜줬는데 그때는 시시하게 보이더라고요. 국산차였고 새로 산 차였는데 시트 비닐도 떼지 않고, 옷도 비싼 것도 아니고..

(이효리, SBS '힐링캠프'에서)
출처: 구두만드는풍경 제공

당시 이상순 역시 이효리의 첫인상이 비호감이었다고 한다. 소개팅 후 서로 연락을 하지 않았고 각자 따로 연애도 했다는 두 사람!

MBN 매일방송 : 이효리-이상순 커플, 첫인상은 서로 비호감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이효리는 다시 이상순을 우연히 만났는데 '참 좋은 사람이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유기견 관련 녹음 작업을 계기로 다시 만나게 돼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한다. 

이지혜❤문재완

출처: 이지혜 인스타그램

지난 2017년 결혼한 이지혜는 최근 방송에서 남편에 대한 폭탄 발언을 쏟아냈다. 


그는 "소개팅 전 받은 사진 속 얼굴과 전화 통화할 때 목소리가 다 별로 였다"며 남편의 첫 인상을 비호감이라 밝힌 것. 

그러나 이지혜는 첫인상에서 받은 느낌과 달리 만난 지 5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했다.

정웅인❤이지인

출처: 이지인 인스타그램
배우 정웅인의 아내 이지인은 방송에서 "결혼식장에서 처음 만났는데 완전 비호감"이었다고 털어놨다. 
TV로 볼 때는 비호감 연예인이었어요. 실제로 봤을 때도 내가 대구에서 왔다고 하니 대놓고 여러 사람 앞에서 촌스럽다고 하더라고요.

난 나름대로 대학생 때였고 꾸민다고 꾸미고 간 건데 대놓고 지적하니까 '저 사람 뭐지?' 싶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내 번호를 받아가더라고요. 좋지 않은 이미지에 더하는 느낌이었죠.

(이지인, SBS '힐링캠프'에서)
출처: 이지인 인스타그램

이어 "첫째 딸 세윤이가 띠동갑의 남자와 결혼하겠다고 하면 호적을 파서 나가라고 할 것"이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정웅인과 이지인은 열두 살 띠동갑이다.

표창원

출처: MBC 제공
표창원은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서 "아내가 첫만남에 제가 비호감이었다고 하더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오히려 비호감에 이상형과는 먼 모습에서 호기심을 느끼게 되는 걸까!

JTBC: 로맨티시스트 표창원, 아내와 찐-한 키스♥ "원래 이러지 않아요?"

첫만남 때 내가 패션에는 별 관심이 없는 차림에다가 코털까지 나와 있었다더라고요.

그런 상황에서 만나자마자 국가와 사회정의에 대해 이야기했으니.. 그런데 오히려 그런 모습에 호기심이 생겼다던데요.

(표창원, MBC '라디오스타'에서)

소유진❤백종원

출처: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은 백종원의 첫 인상을 이렇게 기억한다고 한다.

곱슬머리의 돌싱 아저씨..!
결혼할 사람 만나면 종소리가 울린다는데 그런 것도 없었고요. 돌싱이냐고 물어보기까지 했어요. 그런데 나중에는 진짜 좋아지더라고요.

(소유진, SBS '힐링캠프'에서)

진구

출처: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진구는 가수 거미의 소개로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고 한다.

첫 만남에서 아내의 첫인상은 '별로'였다고 하는데..! 
사진 속 이미지와 달라 첫인상이 별로였지만, 왠지 모르게 결혼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거예요. 자연스럽게 마음이 커지더라고요.

(진구, MBC '불야성' 제작발표회에서)

박솔미❤한재석

출처: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솔미는 남편 한재석의 첫 인상에 대해 "느끼해서 별로였다"고 말했다.
한재석을 처음 TV에서 보고 ‘저런 사람은 누구하고 결혼할까?’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그렇게 생긴 스타일을 별로 안 좋아했으니까요.

느끼한 외모라고 생각해서 첫인상이 별로였는데 어느 순간, 우리 집에 있더라고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JTBC: (가진 자의 여유😎) 남편 한재석이 느끼하다는 박솔미 | JTBC 210124 방송

비호감 첫인상은 곧 귀여움으로 바뀌었다.
남편과 작품을 하면서 만나기 시작했어요. 남편이 먼저 내게 고백하려고 했었죠. 술에 취해서 나에게 전화를 했는데 ‘솔미야’라고 하더니 잠이 들어버리더라고요.

용기를 내려고 술을 마신 것 같은데, 그 모습이 귀여워 보였어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한재석과 박솔미는 2013년 4월 백년가약을 맺어 현재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