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월드 사랑 듬뿍 받는 며느라기 연예인

조회수 2020. 12. 22. 11: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훈훈한 고부 관계 인증한 스타 며느리들
시월드가 어렵다고?!

여기 시어머니, 시댁 식구들과 훈훈한 모습을 뽐내며, 시어머니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연예인 며느리들이 있다!


출처: 별 인스타그램

은 하하의 어머니 김옥정과 찍은 셀카를 종종 공개하며 훈훈한 고부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엄마. 세젤귀(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우리 시엄마. 바빠서 너무 오랜만에 뵙는.
...
어머님이라고 부르면 벌금 10만원. 그래서 그냥 엄마. 우리 시엄마 이사를 축하드립니다. 새 집에서 더 행복하세요.

(별 인스타그램)
출처: 별 인스타그램

별은 과거 방송에서도 시어머니를 "시어머니"라고 부르면 벌금을 낸다며,


결혼할 때부터 시어머니가 "시자를 빼라 나는 그냥 엄마다"라고 해서 그 후로 엄마와 딸로 지내고 있다고 남다른 고부 사이를 자랑한 바 있다.

출처: 하하 인스타그램

별은 하하와 지난 2012년 결혼해 현재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MBC TVPP: 【TVPP】 하하 - 융드옥정표 해물파전의 맛은?! @ 무한도전 2014

하하의 시어머니는 과거 MBC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빼어난 예능감을 뽐냈다. '융드옥정'이란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얻었다.


출처: 한채영 인스타그램

지난 2007년 연상의 사업가 최동준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는 배우 한채영.


그는 지난 여름 시어머니가 차려줬다며 푸짐한 생일상을 자신의 SNS에 자랑했다.

출처: 한채영 인스타그램

한채영은 "시어머니가 차려주신 생일상 감동 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통창 너머로 시원한 강뷰가 펼쳐진 근사한 공간에 푸짐한 음식이 한가득 차려져 있는 식탁의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 박슬기 인스타그램

박슬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어머니생신상 은 무슨...어무니가 해오신 #감자탕 #꼬들빼기김치 #백김치 #깻잎무침 #갈치새끼볶음 #멸치꽈리고추볶음 몰라 다 너무 맛있어..."라고 전했다.

또한 시어머니께 늘 20대처럼 사시라고 초 2개를 꽂아 떡 케이크를 선물로 드렸더니 '이걸 아까워 어떻게 먹니?' 말씀하시곤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했다며 훈훈한 고부지간의 모습을 보여줬다.


출처: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는 어렵다는 시누이, 시어머니와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자신의 SNS에 홍현희는 "시어머니 시누이와 함께(울 가족만있는 숙소에서 마스크잠시벗고 찰칵)"이라며 행복한 미소를 띄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 홍현희 인스타그램

최근엔 시어머니, 시매부와 쇼핑을 하는 단란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해 관심을 모았다.


홍현희는 지난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했다. 


출처: 함연지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시어머니에게 받은 다이어트 음식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함연지는 "저 다이어트한다고 연어구이까지 따로 챙겨주신 시어머니 최고"라는 글과 함께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연어구이 사진을 게재했다.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2017년 동갑내기 비여예인과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출처: 서효림 인스타그램

서효림은 지난해 김수미의 며느리가 됐다.


최근엔 김수미의 생일 파티에서 찍은 훈훈한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출처: 콘텐츠와이 제공

김수미와 서효림은 첫 만남부터 허물없는 사이였다고 한다.


김수미는 방송에서 "작품에서 7개월 동안 주로 서효림과 촬영하면서 친해졌다. 서효림이 첫 만남에서 '연인과 이별 때문에 힘들다'고 속마음을 먼저 털어놨다"고 말했다. 

SBS Plus: 세대를 초월한 두 배우의 우정! 김수미-서효림의 눈물

또한 김수미는 겨울에 뿌리채소를 많이 먹어야 한다며 며느리에게 '명란연근전'을 매일 보내준다고 말하며 남다른 며느리 사랑을 밝히기도 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