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일상이 화보 같은 비주얼 부부

By. 뉴스에이드 이소희

354,8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고소영 인스타그램

SNS 속 스타 부부들의 일상은

화보 같기도. 드라마의 한 장면 같기도 하다.


남다른 미모에 빼어난 패션 감각까지!

무엇 하나 놓치지 않는

비주얼 부부들의 일상 사진을 모아봤다.  

사랑이 넘쳐

장동건 ♡ 고소영

지난 2010년 결혼한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최근까지도 잉꼬부부의 모습을 뽐내고 있다. 주로 선글라스를 활용해 비슷한 듯 다른 시밀러룩을 연출한다.

출처고소영 인스타그램

고소영은 최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하며 ‘영원한 친구’, ‘오랜만에 짝꿍이랑♡’이란 해시태그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72년생 동갑내기다.

출처고소영 인스타그램

봉태규 ♡ 하시시박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는 요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들 봉시하 군과 행복한 일상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결혼 전부터 감각적인 커플룩으로 관심을 모았다.

출처봉태규 인스타그램

컬러를 맞추거나 디자인은 다르지만 가죽 재킷+데님+스니커즈 등 스타일 코드를 맞추는 게 특기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이 매력적인 커플룩을 선보인다.

출처하시시박 인스타그램
키스미

안재현 ♡ 구혜선

지난 2016년 5월 결혼한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SNS에는 장난기 가득한 셀카가 가득하다. 걸어가던 중 옆 건물의 유리창에 비치는 모습을 담은 구혜선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출처안재현 인스타그램

특히 소녀 감성 흩뿌리는 구혜선과 소년미 내뿜는 안재현의 꿀 케미가 인상적이다. 갈키색 눈망울과 밝은 헤어 톤이 똑 닮은 두 사람은 편안하고 수수한 스타일 역시 비슷하다.

출처안재현 인스타그램

기태영 ♡ 유진

지난 2011년 결혼한 기태영, 유진 커플도 연예계 대표 비주얼 부부다. 최근 기태영은 자신의 SNS에 딸 로희가 태어나기 전 마지막 여행 사진을 다시금 공개하며 애처가의 면모를 보였다.

출처기태영 인스타그램

래시가드를 입고 화장기 없는 얼굴을 하고도 무결점 피부를 뽐내는 유진. 기태영의 눈에서는 연신 하트가 뚝뚝 떨어지는 듯하다.

출처유진 인스타그램
얼굴 부비부비

송재희 ♡ 지소연

지난해 부부가 된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은 커플룩 계 신흥 강자다. 이국적인 배경에서 클랫기한 슈트룩과 로맨틱한 원피스룩을 입은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하다.

출처지소연 인스타그램

일상 모습은 주로 캐주얼룩을 맞춰 입는다. 최근 두 사람은 화이트와 데님을 활용해 밝고 화사한 시밀러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출처지소연 인스타그램

김무열 ♡ 윤승아

결혼 4년 차 부부 김무열, 윤승아는 ‘꾸안꾸’ 커플룩을 선보인다. 스타일, 표정, 포즈 등 하나하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게 특징이다. 스타일 역시 베이직한 아이템들로 편안함을 추구한다.

출처윤승아 인스타그램

화려한 컬러보다는 주로 흑백으로 깔끔한 느낌을 낸다. 꼭 껴안고 마주 보는 모습에서 사랑스러움이 듬뿍 묻어난다.

출처윤승아 인스타그램
사랑뿜뿜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