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일상이 화보 같은 비주얼 부부

By. 뉴스에이드 이소희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8.06.02. | 354,827  view
source : 고소영 인스타그램

SNS 속 스타 부부들의 일상은

화보 같기도. 드라마의 한 장면 같기도 하다.


남다른 미모에 빼어난 패션 감각까지!

무엇 하나 놓치지 않는

비주얼 부부들의 일상 사진을 모아봤다.  

사랑이 넘쳐

장동건 ♡ 고소영

지난 2010년 결혼한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최근까지도 잉꼬부부의 모습을 뽐내고 있다. 주로 선글라스를 활용해 비슷한 듯 다른 시밀러룩을 연출한다.

source : 고소영 인스타그램

고소영은 최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하며 ‘영원한 친구’, ‘오랜만에 짝꿍이랑♡’이란 해시태그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72년생 동갑내기다.

source : 고소영 인스타그램

봉태규 ♡ 하시시박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는 요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들 봉시하 군과 행복한 일상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결혼 전부터 감각적인 커플룩으로 관심을 모았다.

source : 봉태규 인스타그램

컬러를 맞추거나 디자인은 다르지만 가죽 재킷+데님+스니커즈 등 스타일 코드를 맞추는 게 특기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이 매력적인 커플룩을 선보인다.

source :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키스미

안재현 ♡ 구혜선

지난 2016년 5월 결혼한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SNS에는 장난기 가득한 셀카가 가득하다. 걸어가던 중 옆 건물의 유리창에 비치는 모습을 담은 구혜선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source : 안재현 인스타그램

특히 소녀 감성 흩뿌리는 구혜선과 소년미 내뿜는 안재현의 꿀 케미가 인상적이다. 갈키색 눈망울과 밝은 헤어 톤이 똑 닮은 두 사람은 편안하고 수수한 스타일 역시 비슷하다.

source : 안재현 인스타그램

기태영 ♡ 유진

지난 2011년 결혼한 기태영, 유진 커플도 연예계 대표 비주얼 부부다. 최근 기태영은 자신의 SNS에 딸 로희가 태어나기 전 마지막 여행 사진을 다시금 공개하며 애처가의 면모를 보였다.

source : 기태영 인스타그램

래시가드를 입고 화장기 없는 얼굴을 하고도 무결점 피부를 뽐내는 유진. 기태영의 눈에서는 연신 하트가 뚝뚝 떨어지는 듯하다.

source : 유진 인스타그램
얼굴 부비부비

송재희 ♡ 지소연

지난해 부부가 된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은 커플룩 계 신흥 강자다. 이국적인 배경에서 클랫기한 슈트룩과 로맨틱한 원피스룩을 입은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하다.

source : 지소연 인스타그램

일상 모습은 주로 캐주얼룩을 맞춰 입는다. 최근 두 사람은 화이트와 데님을 활용해 밝고 화사한 시밀러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source : 지소연 인스타그램

김무열 ♡ 윤승아

결혼 4년 차 부부 김무열, 윤승아는 ‘꾸안꾸’ 커플룩을 선보인다. 스타일, 표정, 포즈 등 하나하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게 특징이다. 스타일 역시 베이직한 아이템들로 편안함을 추구한다.

source : 윤승아 인스타그램

화려한 컬러보다는 주로 흑백으로 깔끔한 느낌을 낸다. 꼭 껴안고 마주 보는 모습에서 사랑스러움이 듬뿍 묻어난다.

source : 윤승아 인스타그램
사랑뿜뿜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