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공개 연애중인 스타 커플 14쌍

조회수 2019. 1. 17. 0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자의 혹은 타의(?)로 공개 연애를 하게 된 스타커플들!


2019년에도 여전히 훈훈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스타커플 14쌍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전현무·한혜진

MBC ‘나혼자산다’를 통해 탄생한 커플이다. 일상을 함께 공유하는 방송이다 보니, 두 사람의 리액션만으로 결별 추측이 불거지곤 했으나 여전히 애정 전선에는 이상이 없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이다해·세븐

84년생 동갑내기 커플이다. 오랜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해 지난 2016년부터 공개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최근에도 세븐이 방송을 통해 이다해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이기우·이청아

지난 2011년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 뒤 연예인 스키팀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이다. 지난 2013년부터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현재까지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오연서·김범

지난해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커플이다. 오연서가 출연한 드라마 ‘화유기’ 종영 후 친분을 이어오다가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한편 김범은 열애 사실이 공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입대 후 병역 의무를 이행 중이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박신혜·최태준

중앙대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로 데뷔 이후 가깝게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 첫 열애설은 친구 사이라고 부인했지만 지난해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최태준이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가게에도 자주 들르는 등 부모님도 아는 공식 커플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출처: 현우 인스타그램
# 현우·표예진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지난해 9월 불거진 열애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다.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 현아·이던

같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8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으며,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 현재는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으며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YG
# 카이·제니

올해 1월 1일 첫 열애설의 주인공으로, 지난해부터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이에 양 측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이”라고 밝히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신민아·김우빈

지난 2015년 7월 열애 사실이 공개된 이후 4년째 공개 연애 중인 커플이다. 이후 김우빈이 지난 2017년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간하고 치료에 집중하며 휴식 중인 상황이다. 그 사이 한 차례 결별살이 돌기도 했으나, 최근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면서 여전히 연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웰메이드예당
# 이광수·이선빈

가장 최근에 알려진 새 커플이다. 지난 2016년 이선빈이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언급한 이후 방송에서 꾸준히 만난 두 사람은 점차 가까워지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 현재 5개월 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윤계상·이하늬

2013년 열애 인정 후 꾸준히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6년 차 커플이다. 최근에는 윤계상의 생일 케이크를 준비하는 이하늬의 모습이 SNS에 공개되기도 해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정경호·수영

지난 2012년부터 불거진 꾸준한 열애설 끝에 결국 2014년 열애를 인정한 뒤 공개 열애 중인 커플이다. 서로의 드라마 촬영장에 간식차를 보내주는 등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하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류준열·혜리

드라마 ‘응답하라1998’을 통해 인연을 맺어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별다른 결별 소식 없이 꾸준히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 보라 인스타그램
# 보라·필독

가요계 선후배로 시작해 지난해 엠넷 댄스 경연 프로그램인 ‘힛 더 스테이지’를 통해 가까워지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열애 인정 후 꾸준히 사랑을 키워가며 가요계 공식 커플로 자리잡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