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거짓 해명으로 혼선 부추긴 연예인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3.15. | 35,181 읽음
대중의 관심으로 사는 특수 직업인 연예인. 사건, 사고, 물의, 논란이 있을 때마다 소속사, 해당 연예인들의 입에서 나오는 해명은 절대적 영향을 미친다.
.
그런데 이 해명이 거짓이라면? 잘못을 거짓말로 덮으려고 했다 더 큰 분노를 불러 일으키게 될 수도 있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이종현의 경우 강경한 모습을 보이다 갑자기 사과를 하는 코미디 같은 상황에 놓였다. 

.

정준영과 불법 촬영된 동영상을 공유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이종현. 지난 12일 이종현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아티스트 관련한 악성 루머들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했으나, 지난 15일 혐의를 입증할 결정적인 정황이 보도되자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반성하고 있다"고 급변한 태도를 보였다. 

같은 소속사인 FT아일랜드 최종훈에 관해서도 마찬가지.
.
지난 12일 "참고인으로 조사를 받았을 뿐"이라던 입장은 이틀 후 불법촬영 동영상 관련 혐의를 인정하며 "탈퇴를 결정했다. 정확하지 않은 입장 발표로 혼란을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은 사과를 드린다. 팀에서 영원히 탈퇴하고 연예계를 은퇴하기로 했다"로 달라졌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최종훈, 이종현과 같은 이유로 이름이 거론됐던 용준형은 "이런 일에 이름이 거론됐다는 사실에 나를 돌아보게 된다"며 결백을 주장했던 것과 달리 이후 "모든 행동들이 너무나 부도덕한 행동들이었고 어리석었다"며 14일 부로 팀 탈퇴를 발표했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지금은 결별했으나 최근까지 소속사였던 YG도 입장을 번복해야 했다.
.
지난 26일 승리가 버닝썬 논란 등 갖가지 의혹을 받고 있는 데 대해 "조작된 문자메시지로 사실이 아니다. 가짜 뉴스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
그러나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는 분위기가 되자 지난 13일에는 "(승리와)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발표하며 선을 그었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지난해 소속사와 상의 없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갈등을 빚은 현아, 이던.
.
당시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현아, 이던의 퇴출을 결정하게 됐다"는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아직 공식적인 결정을 한 바가 없다"는 입장으로 노선을 바꿔 혼선을 불러 일으켰다. 결국 현아와 10월, 이던과 11월에 계약을 해지했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한채아는 지난 2017년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소속사 측이 "명백한 오보"라는 공식 입장을 냈으나 약 일주일 후 직접 이를 부인한 케이스다.
.
한채아는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회사의 공식입장을 반박했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손태영은 2018년 MMA에 아들과 동행, 가수석에서 아들이 공연을 볼 수 있게 했다는 점이 발각돼 곤욕을 치렀다.
.
소속사를 통해 "늦은 시간이라 아들이 동행했다. 시상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고 싶어 해서 안내받은 자리에 앉은 것이다. 가수들의 공연을 보기 위해 그 자리에 간 것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이후 온라인에 손태영의 아들이 가수 공연을 관람하는 정황이 담긴 증거들이 올라오면서 거짓 해명한 사실이 드러났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김현중은 지난 2017년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후 당시 소속사를 통해 "주차관리 하는 분이 이동해달라고 하셔서 1km도 안 되는 거리를 이동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이후 도로 위에 정차돼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파장이 일었다.
.
이후 소속사는 다시 "변명할 의도는 없었다. 음주 후 운전한 것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출처 : MNET · 신정환, 7년 자숙 후 첫 심경고백

신정환은 지난 2010년 원정도박을 갔다 빚을 져 귀국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자 뎅기열에 걸려서 귀국하지 못한 것이라고 거짓말을 했다 들통이 나면서 방송활동을 중단해야 했다.

.

지난해 복귀 조짐을 보였으나 차가운 여론에 부딪히면서 사실상 좌절됐다.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아이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