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성형 가장 많이 참고하는 연예인

조회수 2021. 4. 18.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성형외과 의사가 인정한 미모

오똑한 콧날, 날렵한 턱선, 그윽한 눈매까지!


이목구비 하나하나 완벽한 스타들을 보고 팬들뿐만 아니라 성형외과 의사들도 감탄해마지않은 스타들이 있다.


성형외과 의사들이 '시대 초월 미모종결자'라고 인정한 스타는 과연, 누구일까?!

#차은우

출처: 뉴스에이드 DB

차은우를 본 성형외과 전문의는 "잘생셨다. 남자가 봐도 매력적이다"라며 차은우의 외모를 극찬했다. 

손 댈 데가 없을 것 같아요. 100점이죠.

이 분은 부족한 게 없어요. 모든 게 완벽해요.

(성형외과 전문의, JTBC '한끼줍쇼'에서)

#BTS 지민, 뷔

출처: 뉴스에이드 DB

방탄소년단 지민의 미모는 미국의 유명 성형외과 의사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의사는 영상에서 "당신은 멋있어 보이는 유명인들이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라는 주제 아래 지민의 사진을 보여주며 (수술하지 않았다는 뜻으로) 고개를 가로저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국내 성형외과 의사들 역시 지민의 외모에 대해 "지민의 얼굴은 예쁜데 잘 생겼다. 쁨생김!", "최고의 자연미남 인정", "무결점의 하얀 피부, 작은 얼굴에 조화로운 이목구비인 쌍꺼풀이 없는 크고 긴 눈매는 동서양 조화가 극대화되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등 극찬을 쏟아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방탄소년단 뷔는 아이돌 100명이 뽑은 가장 잘 생긴 아이돌 1위에 뽑힌 바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방송에서 "뷔의 눈은 수술로도 흉내 내기 힘든 예쁜 눈"이라고 말했다.

#홍현희

출처: TV조선 제공

홍현희는 성형외과 의사도 인정한 '뼈 미인'이다.


홍현희를 만난 의사는 그를 보자마자 "얼굴이 생각보다 정말 작으시네요"라며, "정말 뼈만 보면 아주 미인이다"라고 강조해 제이쓴과 홍현희를 폭소하게 했다.


이어 의사는 "얼굴 살이 너무 많다. 뼈는 예쁜데 살에 파묻혔다"라고 덧붙였다. 

#오연서

출처: 뉴스에이드 DB

오연서는 모태 '직반코' 소유자다. 직반코는 직선코와 버선코의 합성어다.


한 성형외과 의사는 실제로 코 성형시 가장 많이 참고되는 연예인으로 오연서, 민효린, 신세경을 꼽은 바 있다.

MNET: [60회] '직반코의 교과서' 오연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방부제 미모 | Mnet 210331 방송

덕분에 코 성형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던 오연서.


그러나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가 그의 코를 비트는 장면을 통해 '코가 성형이 아닌 자연'임을 입증했다고.

#서강준

출처: 뉴스에이드 DB

'얼굴 알파고' 서강준의 눈은 성형외과 의사가 인정한 최고의 눈이다.


한 성형외과 의사는 방송에서 "남자 연예인 눈 중에 1위를 찾으라면 서강준을 뽑을 것 같다""실제로 많은 남성들이 성형외과에 서강준의 사진을 가져올 정도"라고 말했다.

#이영애

출처: 뉴스에이드 DB

이영애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인정한 '시대 초월 미모종결자'다.


과거 방송에서 성형외과 전문의 13명이 외모로 시대를 앞서간 스타를 꼽았는데, 이영애가 많은 득표수를 얻어 1위에 선정, 2위에는 황신혜, 고소영이 등극한 바 있다.


당시 한 성형외과 원장은 이영애의 미모를 이렇게 극찬했다. 

출처: SBS 제공
이영애의 외모는 과거나 지금이나 통하는 최고의 얼굴입니다.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눈으로 서양미와 동양미가 혼합된 복합적 이미지가 시대를 초월하는 미모를 낳았어요.

(이영애,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황신혜

출처: JTBC 제공

황신혜의 별명은 '컴퓨터 미인'이다.


오래 전, 성형외과 전문의가 황신혜의 이목구비는 '황금 비율'이라고 칭찬하면서 붙여진 별명이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나이가 들어도 여전한 컴퓨터 미모. 황신혜는 1963년생으로 올해 59세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