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미 난리나는 마블 배우

조회수 2018. 5. 3. 10: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출처: 톰 홀랜드 인스타그램
완벽한 투샷이다.


마블 팬이라면 단번에 알아 볼 두 사람! 스타로드(크리스 프랫)과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이다.  


솔직히 '마알못'(마블을 알지 못하는 1인)이라도 크리스 프랫과 톰 홀랜드는 알지 않을까! 두 사람이 가진, '덕질' 하게 만드는 마력을 정리해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먼저 이 남자! 크리스 프랫!


본명은 크리스토퍼 마이클 프랫(Christopher Michael Pratt). 1979년생으로 올해 40살이다. 

한창 매력적일 나이 40!
한창 다이어트할 나이 40!


우리나라에 입금전후가 다른 대표적인 연예인이 소지섭이라면, 할리우드에는 크리스 프랫이 있달까. 비활동기에는 포동포동한 크리스 프랫을 만날 수 있다.

이말은 곧! 일생이 다이어트라는 의미!


그래서 크리스 프랫의 SNS에는 음식과 사투를 벌이는 영상이 자주 올라온다. 


내일 먹을 간식이라며 케이크를 아주 조금 떼어 맛을 보더니 어느샌가 다 먹어버리는.... 그러고는 바닥에 남은 가루 쓸어 모으면서 내일 먹을 게 조금 남았다고 말하는 정신승리의 아이콘!


이런 식의 간식 영상을 '왓츠마이스낵?'라는 해시태그를 붙여 올리는데 하나같이, 너무나도 다이어트 중인 내 모습 같고 그렇다. 

출처: 뉴스에이드DB
과거 아르바이트 일화도 어마어마한데 ....! 본인이 아르바이트 했던 식당이 끔찍했던 이유가 "나 때문"이라고 할 정도다 ㅋㅋㅋ


손님이 음식을 남기면 홀과 주방을 연결하는 3m 정도 되는 터널을 지나면서 그 음식을 다 먹어버렸다는 크리스 프랫이다. 

이렇게 남은 음식을 먹었던 이유는 당시
넉넉하지 못했던 생활 형편 때문.....이라는 슬픈 사연이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아무튼 음식 앞에서 영혼까지 내놓을 것 같은 모습이 너무 친근하지만!
이 남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스타로드로 얼굴을 알리면서 아주 인기인이 됐다. 2014년에 피플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2위....에 빛나는 배우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이번엔 3대 스파이더맨, 팀 홀랜드!

가장 앳된(?) 비주얼의 스파이더맨으로 이번에 '인피니티 워' 홍보하러 왔을 때 뚜껑이 자동으로 열리는 변기에 감동을 받아 SNS에 영상을 찍어 올렸다. 

그게 뭐 어렵다고 (ㅋㅋ) 한 번에 변기뚜껑 열기에 실패해서 두 번 만에 열었다는 것이 포인트!
출처: 뉴스에이드DB

톰 홀랜드의 인스타그램에 가면 그의 유쾌한 성격을 엿볼 수 있는데..

아침에 너무 일찍 일어나서 목적을 알 수 없는 장난을 치는 이런 느낌의 유쾌한 영상이 많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원래 특기가 백플립인데 영화 '잃어버린 도시Z'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너 백플립 못 하지?"라고 한 말에 자극 받아서 뒤로 돌았다 병원에 실려갈 정도로 코가 깨진 일화 등은 팬들의 덕심을 자극하는 유명한 에피소드다.


일생이 다이어트인 먹짱 크리스 프랫.
그리고 일생이 비글인 톰 홀랜드!
파면 팔수록 에피소드가 넘쳐나는 두 사람이다.
이러니 좋아할 수밖에!!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