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만' 청순한 반전 베이글남

조회수 2018. 4. 30. 11: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외모만 보면 청량한 소년미가 돋보이지만, 근육질 몸매로 반전 매력을 뿜어내는 스타들이 있다.


뜻밖의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남자 스타 5인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KBS '뮤직뱅크' 제공

# 워너원 강다니엘


순한 눈매에 뽀얀 피부, 무표정일 때와 웃는 모습의 ‘갭’ 이 설렘을 자아내는 스타다. 강아지처럼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다부진 체격과 훤칠한 비율로 신흥 베이글남 대표주자로 꼽힌다.

출처: 뉴스에이드DB, 큐브 '펜토리' 영상 캡처

# 펜타곤 이던


외모만 보면 청초하고 다소 병약해 보이는(?) 인상이지만 반전 근육질 몸매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스타다. 최근 무대에서 티셔츠를 찢고 복근을 드러내는 퍼포먼스로 소녀 팬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출처: 뉴스에이드DB, 박재범 인스타그램

# 박재범


원조 베이글남이다. 웬만한 여배우 못지않은 눈부신 피부에 싱그러운 미소가 매력적인 스타다. 데뷔 초부터 외모와는 분위기가 전혀 다른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출처: 뉴스에이드DB, 싸이더스IHQ

# 정해인


부드러운 눈매와 미소 덕분에 소년미가 돋보이는 스타다. 지난 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사고를 당해 입원 중인 장면을 통해 반전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처: 뉴스에이드DB, 헨리 인스타그램

# 헨리


새하얀 피부 하면 빠지지 않는 스타다. 첫 솔로 앨범인 ‘트랩’ 당시엔 소년미 가득한 슬림한 몸매였지만 지금은 운동으로 다부진 체격을 갖게 되면서 베이글남 대열에 올랐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