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그 배우의 사망 전 마지막 행보

조회수 2020. 9. 15.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박설이 기자
출처: 호리프로 공식 홈페이지

14일, 한 배우의 사망 소식이 일본 연예계를 충격에 빠뜨린다.

올해 36세인 배우 아시나 세이가 도쿄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현지 매체는 그의 죽음을 극단적 선택으로 보고 있다. 일본 경시청의 입장은 "경위 조사 중."

출처: 호리프로 공식 홈페이지

시원시원하고 선 굵은 이목구비로 남다른 분위기를 풍긴 덕에 10대에 대형 기획사인 호리프로에 발탁돼 2002년 패션 잡지 모델로 연예계에 입성한 아시나 세이.

모델 일을 하면서 배우로서의 필모도 꾸준히 키운 그. 2003년 하이틴 드라마 '스탠드 업!!'을 비롯해 '가면라이더' '블러디 먼데이' '언터처블' '장미빛 성전' 스페셜리스트' '야에의 벚꽃' 등 작품으로 시청자를 만났고, 스크린에서도 힘 있는 조연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의 죽음이 안타까운 건 올해까지도 쉼 없이 연기 활동을 해왔기 때문.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테세우스의 배'가 히트를 쳤고, 'W현경의 비극'에서는 첫 주연을 맡아 극을 이끌었다.

게다가 지난 5월에는 배우 고이즈미 코타로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일과 사랑 모두 잡은 것처럼 보였다. 사망 소식이 전해지기 전까지는.

출처: 'W현경의 비극' 스틸

아시나 세이의 사망 소식에 닛칸겐다이 등 많은 일본 매체는 그의 마지막 행보를 주목했다.


출처: 호리프로 공식 홈페이지

지난 8월에는 잡지 '플래시'에서 과감한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고, 사망일인 14일에는 그가 모델로 나선 '주간 플레이보이'도 발간됐다.

연기와 모델 활동까지 활발하게 하던 그가 갑작스레 죽음을 택한 이유에 대해 남자친구와의 결별설 같은 억측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인 호리프로 측은 부고를 전하며 유족을 배려해 취재를 삼가달라는 당부를 남겼다.


출처: 'W현경의 비극' 스틸
"(연기를 할 때) 지금도 불안정한 부분은 있고, '이제 틀렸어. 다음엔 없을지도 몰라'라는 생각을 해요. 불안과 각오가 서로 부딪치는 날들이죠. 아직도 나만의 방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2020년 5월 요미우리 인터뷰-

배우로서의 고뇌가 엿보이는 아시나 세이의 마지막 인터뷰에 많은 일본 팬들이 슬픔과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