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내한와서 고척돔 털어버려 자스민

By. 뉴스에이드 안이슬

180,0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나이트클럽

보는 내내 내적 댄스, 내적 열창 욕구가 밀려드는 그 영화 '알라딘'. 


그 중에서도 관객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가 있으니... 

출처'알라딘' 스틸

술탄의 아내가 아닌 술탄이 되고자하는 자스민(나오미 스콧)의 각오를 표현한 'Speechless'! 


수많은 '알라딘' 관객들을 홀려버린 이 곡, 음원차트까지 접수할 기세다. 

출처멜론 홈페이지 캡처

12일 오후 4시 기준 음원사이트 멜론 실시간차트에서 14위를 기록, 시간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계속 20위 권 내에 머물고 있다. 

출처지니 홈페이지 캡처

음원사이트 지니에서는 '알라딘' 대표곡 'A Whole New World'가 선방 중. 동시간 실시간 차트 10위를 기록 중! 

저세상 흥의 소유자 윌 스미스의 'Prince Ali'도 차트에 불쑥불쑥 등장하고 있다. 

출처'알라딘' 스틸
관객들의 내적 댄스, 내적 열창 욕구 마음껏 발산하라고 아예 판을 깔았다. 

'겨울왕국', '보헤미안 랩소디'에 이어 '알라딘'도 싱어롱 상영(Singalong, 함께 노래 부르며 볼 수 있는 회차)을 시작했다. 

출처'알라딘' 스틸
지난 11일 CGV 왕십리 4DX관 싱어롱 상영 이벤트에 무려7313명이 신청했다! 

영등포, 왕십리, 용산 등 CGV 주요 관에서 진행하는 이번 주말 회차 싱어롱 상영도 이미 매진된 상황. 
씩씩대기
(나도 같이 부르자 좀!!!!)

아이돌 콘서트 못지 않은 '피켓팅' 자랑하는 '알라딘' 4DX 싱어롱 상영회. 상영관 좀 늘려주면 안될까? 관계자에게 상영 확대 여부를 물었다. 

출처'알라딘' 스틸
일단 이번 주부터 주말 금, 토, 일요일에 각 1회 차 씩 '알라딘' 싱어롱 상영이 진행됩니다.

아직 싱어롱 상영관 확대가 결정되지는 않았지만, 주말 상영 후 좌석점유율에 추후 논의가 가능하지 않을까요?" ('알라딘' 관계자)
엉덩이 춤

지금같은 기세면 싱어롱 회차 바로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데...? 

'Speechless'가 'Let It Go' 못지 않은 떼창송이 될 수 있을까. 일단 내 엉덩이 붙일 4DX 좌석부터 확보해보자.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