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킬러' 오명 쓴 배우가 요즘 만나는 남자

조회수 2021. 2. 15.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릴리 제임스의 화려한(?) 연애사

유부남과의 불륜설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배우가 있다.

출처: 영화 '신데렐라'

바로 영국 출신 배우 릴리 제임스.

출처: 영화 '레베카'

'신데렐라'와 '베이비 드라이버', '예스터데이' 등 영화에 출연하며 순수하면서도 러블리하고,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까지 그야말로 다 가진 그,

출처: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2014년부터 2020년까지 6년 동안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에 함께 출연한 배우 맷 스미스와 사귀었지만,

2019년 그와 헤어진 뒤 이듬해 않아 전해진 충격적 소식...


지난해 8월에는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 어차피 둘 다 싱글이니 선남선녀 만나는 게 충격적이지는 않았다.

출처: 영화 '300'

진짜 문제는 그 다음. 지난 10월 릴리 제임스와 염문이 불거진 사람은 영국 배우 도미닉 웨스트.


(영화 '300'의 그 악역.)

출처: 쇼타임 '디 어페어'

도미닉 웨스트는 외도에 빠지는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영국의 인기 드라마 '디 어페어'의 주인공이고, 릴리 제임스보다 20살 많은 유부남이다.

릴리 제임스와 도미닉 웨스트는 2011년 '오델로'에서 처음 만났고, 9년 만인 2020년 BBC 새 시리즈 'The Persuit of Love'에서 재회했다.

이탈리아 로마에서 전동킥보드 데이트를 즐겼던 두 사람, 세간을 떠들썩하게 하더니 릴리 제임스는 스캔들 직후 출연 예정이던 토크쇼 일정까지 취소했었다.

출처: 영화 '레베카'

도미닉 웨스트와의 불륜 보도 직후, 과거 불륜 행적까지 폭로됐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아미 해머(문제의 그 아미 해머)가 전 아내와 이혼한 사유 중 하나가 릴리 제임스와의 불륜 때문이라는 주장이 나온 것.

처음이 아니었어...?
출처: 영화 '레베카'

릴리 제임스는 아미 해머와 영화 '레베카'에서 호흡을 맞췄었다.


그렇게, '유부남 킬러'라는 오명을 쓰게 된 릴리 제임스, 그가 새로운 사랑을 만났다고 한다.

이번엔 유부남이 아니다. 4살 연상의 미국인 마이클 슈먼과 데이트가 목격됐다. 밴드 퀸스 오브 더 스톤 에이지의 베이시스트다.

두 사람은 지난주 잉글랜드 서퍽의 한 호텔에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목격됐다. 키스까지 나눴다고.


마이클 슈먼과 데이트를 즐긴 릴리 제임스는 곧 영화 '왓츠 러브 갓 투 두 위드 잇' 촬영장으로 향했다고 한다.

선 넘은 연애는
이제 끝난 것일까...

한편, 지난해 10월 불륜설 당시 도미닉 웨스트의 아내는 현지 매체에 "우리 부부 관계는 강하고 여전히 함께다"라고 말해 결혼 생활에 문제가 없음을 강조한 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가족 사진도 함께 찍으며 부부 관계에 이상이 없음을 증명하기도 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