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독한 캐릭터로 주목받은 연예인

조회수 2018. 5. 7.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착하고 순진한 캐릭터가 있다면, 반대로 나쁘거나 혹은 독한 이미지로 강한 인상을 남기는 캐릭터도 있는 법!


독한 캐릭터를 맡아 주목받은 연예인 7명을 모아봤다.

출처: 출처 : 뉴스에이드DB

# 김재욱


이국적인 외모와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김재욱. 그가 연기한 캐릭터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건, OCN 드라마 ‘보이스’의 사이코패스 악역 모태구다. 특별출연이라는 짧은 분량임에도 피도 눈물도 없는 인간 사냥꾼의 면모를 보여 극 후반부를 압도했다.

출처: 출처 : 뉴스에이드DB

# 김옥빈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왔다. 그중에서 먼저 떠오르는 건 역시나 영화 ‘박쥐’다. 극 중에서 뱀파이어가 된 신부 상현(송강호)을 파멸로 이끌며 동시에 남편 강우(신하균)을 살해하는 태주를 맡아 강한 인상을 남겼다.

출처: 출처 : 뉴스에이드DB

# 하정우


오늘날에는 ‘천만 배우’, ‘흥행보증수표’ 수식어가 따라다니지만, 하정우가 처음 알려진 건 영화 ‘추격자’의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지영민 역이다. 평범한 외모와 거짓말을 즉석에서 늘여놓는 등 현실적인 연기를 선보여 극찬받았다.

출처: 출처 : 뉴스에이드DB

# 오연아


신스틸러로 떠오르고 있는 오연아는 tvN ‘시그널’에서 두 얼굴을 가진 간호사로 인상을 남겼다. 얌전한 얼굴과 달리 뒤에서 살인을 저지르고, 보란듯이 음흉한 미소까지 지어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기도 했다.

출처: 출처 : 뉴스에이드DB

# 엄기준


엄기준은 SBS ‘피고인’에서 독한 캐릭터를 소화해 대중에게 크게 각인됐다. 극 중에서 쌍둥이 친형을 죽이고 친형인 척 연기하는 차민호 역으로, 매회 섬뜩한 눈빛과 무표정으로 사람을 죽여 오싹하게 만들기도 했다.

출처: 출처 : 뉴스에이드DB

# 장기용


장기용은 KBS ‘고백부부’에 이어 이번에는 독한 캐릭터로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tvN ‘나의 아저씨’에서 이지안(아이유)을 시도 때도 없이 괴롭히고 때리는 사채업자 이광일로 열연 중이다.

출처: 출처 : 뉴스에이드DB

# 봉태규


그동안 코믹스러운 이미지가 강했으나, SBS ‘리턴’에서 악벤져스 4인방 중 사학 재벌가 아들이자 분노 조절 장애를 가진 성격 파탄자 김학범을 맡게 된 후 재평가받았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